[러브크로아티아] 아름다운 과일시장, 돌라치(Dolac)

자그레브의 거의 모든 과일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 1927년 오픈하여 100년 가까이 자그레브 서민들의 대표시장으로 사랑받고 있는 곳! 돌라치 시장(Trznica Dolac)을 소개합니다! 아침 일찍 오픈하여 오후 3시면 문을 닫는 자그레브의 최대 재래시장, 돌라치시장에는 공예품들을 비롯하여 각종 과일, 특산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빨간 파라솔이 인상적인 돌라치시장은 많고 많은 과일가게들이 줄지어 있어요, 빠알간 딸기가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이 곳의 하이라이트는 아마 귤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귤이 1kg당 6kn, 3kg에 3-4천원 남짓으로 살 수 있습니다. 더운 계절엔 좀 덜 익어서 새콤한 맛이 나지만 요즘같은 쌀쌀한 계절에는 제법 달콤한 맛이 납니다. 저렴해서 많은 여행자분들이 숙소로 사가지고 오시는 과일 중 하납니다. 과일 뿐만이 아니라 야채,채소들도 팔구요, 저렴하게! 자그레브를 여행하신다면 꼭 들려보세요, 저렴하고 맛있는 과일들을 맛 볼 수 있답니다^^ * 운영시간 : 평일 오전 6시 30분-오후 3시, 토 06:30-14:00, 일 06:30-13:00 * 주소 : Dolac 9,Zagreb

나만의 여행낙서장. 나만의 여행레시피. 나만의 여행이야기. 스마일 스마일.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