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이죠!

저는 공항으로 가고있습니다^^ 내일은 결혼식 참석으로 일요일엔 재즈공연 연습으로 폴은 주말에 두시간밖에 못하게 되었어요 ㅠㅠ 아쉬운맘 달래며 좋은 영상이 있어 공유합니다 폴은 근력 발란스 유연성이 모두 필요한 종목이고 폴 피트니스와 아트 두 종목으로 나뉩니다. 영상을 보며 아직도 멀고도 멀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이 영상을 통해 폴 스포츠가 선정적이지 않다는걸 알리고 싶었어요 모두 즐거운 주말 건강한 주말 보내세요!^^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확찐자 탈출(하는 중) 1일차
dhadam
4
1
2
블랙박스에 비친 세상...ㅋㅋㅋ
bangkoobbong
171
35
11
GIF
[직캠] 진모짱과 서울모터쇼, K팝 커버댄스 공연 여성 댄스팀 경인교육대학교 인트로 #2 - ITZY 달라달라
jinmozzang
1
1
0
특이한 식성의 괴식 아이돌 스타 9
visualdive
6
2
0
확찐자 탈출 프로젝트 DAY.12 / 뱃살 뿌셔 지방 뿌셔
helljjang
13
20
13
GIF
입만 열면 거짓말인 사람 특징
visualdive
11
0
1
"비가 직접 알려주는" 차에 타바타 운동법
visualdive
24
48
0
섹시는 기본으로 깔려있다는 경리
secondmirror
90
157
7
나온지 벌써 30년이 지난 댄스 퍼포먼스
water101
140
74
11
GIF
[허리 통증! 바른 자세로 생활하기]
rubop001
10
17
0
[직캠] 진모짱과 버스킹, 트로트 가수 겸 배우 조정민 광화문 버스킹 - Doris Day Perhaps Perhaps Perhaps
jinmozzang
1
1
0
집에서 기구없이 유산소운동! 확실한 칼로리 연소!!!
EveryhealthGYM
29
51
2
확찐자 탈출 프로젝트 DAY.13 / 온 몸을 야들야들하게 전신 스트레칭!
helljjang
14
18
10
GIF
집에서하는 여자 등운동루틴! 물병과 수건으로 매끈하고 탄력있는 등라인 만들기
EveryhealthGYM
9
7
0
홀린 듯 보게 되는 하바나 추는 아이린
ggup
215
288
6
5인조 6인조 남돌 누구 있지?(feat.궁예)
woomiminsoo
5
1
9
확찐자 탈출 프로젝트 day.12 홈트 일기
seolhuiL4865
3
5
0
GIF
확찐자 탈출 프로젝트 DAY.11 / 탄탄하게 가슴 운동
helljjang
23
30
10
GIF
동키즈 vs 블랙식스 커버댄스경쟁한다는데?
woomiminsoo
9
0
5
나이트땐스?라는데.. 저는 모릅니다...ㅋㅋㅋㅋ💃
bangkoobbong
181
182
9
GIF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