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감당하고 사는 것

"감정 같은 것 안느끼고 살고 싶어요" 차라리 모르고 안느끼고 살고 싶다고 절절히 얘기하는 그 말에 눈물이 납니다. 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 오죽 힘들었으면 그런 생각이 들었을까... 하지만... 고개를 돌리고 외면하고 미워하고 피하면 피할 수록 그녀석은 더 끈덕지게 다가와서 아우성을 치네요 어쩌란 말일까요? 그냥 견디면서 이렇게 열심히 사는 것이 나에겐 최선이라고 생각했는데 다른 길은 없는 것 같은데... 너무 고통스럽지만... 한번만 단 한번만 제대로 봐주세요 애쓰고 감당하고 힘들었던 나를... 그리고... 떠올려 보세요 기꺼이 함께 감당하고 나누어줄 누군가가 내곁에 있을거에요

심리학 ・ 영감을주는이야기 ・ 유럽여행 ・ 강연
함께하는 마음챙김과 보살핌의 공간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내 마음에 그려놓은 사람
acroxs
23
0
10
GIF
프랭클린의 13가지 덕목
goodword
14
0
19
연애
foryoupoem
17
6
6
사과하는법 13가지(feat.나쁜아베)
kungfu1
15
0
4
외로워하지 마라
acroxs
16
0
11
GIF
[펌] 가난한 사람을 위한 심리학은 없다.
real896pc
17
4
16
바람둥이 회사 동료와 헤어졌습니다.undefined친하게 지내던 회사 선배가 갑자기 저에게 고백을 해왔습니다. 하지만 그 회사 선배는 회사 내에서도 소문난 바람둥이였습니다. 당연히 저는 단호하게 거절을 하였죠. 하지만 그날 이후로 너무나 친근하게 다가와 예쁘다, 사랑한다, 좋아한다 말하며 잘해주는 선배에게 넘어가 버렸습니다.  한동안은 행복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잦은 다툼 끝에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알고 보니 저와 헤어질 당시 10살 연하의 파견직 여자와 만나고 있었던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랑 헤어지면 한동안 다른 사람 만나지 못할 것 같다고 하던 그였기에 배신감에 사랑에 상처에 속앓이를 하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그 선배를 봐야 하는데 회사 사람들은 우리 둘의 관계를 모르기에 어디에 하소연할 곳도 없고... 또 바보같이 바람둥이 선배를 그리워하는 제 마음을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바닐라 로맨스님 저 어떻게 해야 할까요? 
varo119
6
0
0
내 손에 피를 묻혀야 한다면 이제 멈춰요.
kungfu1
6
0
3
사랑해..
hyunToT
7
1
6
짝사랑
foryoupoem
20
0
14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