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러너(board runner)

1.보드러너란? 미국에서 개발된 신종 자전거인 보드러너는 안장 없이 서서 타는 자전거이다. 일반 자전거보다 차체 길이가 좀 길고 손잡이도 높으며 이중 체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양쪽발에 평행을 이루며 나가게 된다. 보드러너는 안장이 없어 중심 잡기가 어려울 것 같지만 의외로 일반 자전거보다 중심 잡기가 쉽다. 2.특징 탈 때도 달리기 하듯 타면 된다. 안장이 없기 때문에 허리를 꼿꼿하게 펴고 서서 스텝퍼(계단식 운동기구)를 밟듯 페달을 밟는 것이 중요하다. 3.장점 (1)서서 타기 때문에 엉덩이나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2)보드러너는 달리기용 자전거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빠르다. 보통 달리기는 무릎에 충격이 가는 부담이 있지만 보드드러너를 이용하면 누구나 무리없이 손쉽게 달릴 수 있다. (3) 보드러너를 타는 동안 허벅지와 복부의 근육이 강화되는 등 달리기를 한 운동효과가 생긴다. 하루에 1~2시간씩 꾸준히 타면 뱃살이 줄어들고 허벅지의 군살도 빠지는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 p.s:보드러너 전 처음 보는 자전거입니다. 움직이는 스텝퍼라고 생각하면 쉬울 듯하네요. 가격은 20만원 후반에서 30만원 초반을 이루고 있습니다. 필요한 사람에게는 정말로 필요한 자전거이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성공에 대해서 서두르지 않고 교만하지 않고 쉬지 않고 포기 하지 않는다 G-플로베르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