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애플맵의 아주 불필요한 기능 – VentureBeat

새로운 애플맵에서는 내가 가는 방향에 앞서서 있는 중요 장소를 자동적으로 보여주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다음에 무엇이 나타날지 검색할 필요가 없어서 편리하지만 애플은 지나치게 많은 것을 보여주고 있다.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애플맵을 네비게이션 용도로 사용하지 않는다. 더욱이 그들이 찾는 장소도 매우 세분화 되어있다. 애플맵은 세 가지 조건을 종합해서 어떤 지역정보를 띄울 지를 결정한다. 1)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찾는 장소인가? 2) 운전자들이 종종 차를 세우는 곳인가? 3) 랜드마크인가? 만약 사용자가 찾는 장소가 위의 조건들 중에 어느 것에도 포함되지 않는다면 사용자가 따로 묻지 않는 이상 지도 상에서 사라진다. (참고로 애플맵의 단점을 밝힌 이 글을 쓴 이는 애플의 주식을 갖고 있는 사람이다.) 새로운 애플맵에 관한 다른 글들 http://venturebeat.com/2012/10/03/a-turn-by-turn-guide-for-apple-to-improve-its-navigation-app/ http://venturebeat.com/2012/10/10/a-quick-fix-for-an-ios-map-problem/

I'm a man who love nature and live for five F's: Family Friends Faith Fun and Follow my dream.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