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행-맥24시(McDonald's)부천북부역24시점 - 반 주식인 더블 불고기버거.

맥은 자주 먹어요. 자취를 하기 시작하면서 더 자주 찾는데요, 맥 런치라는 호갱 낚시 상술에는 어쩔수 없나봐요. 전 호갱이에요. 거의 반 주식으로 먹는 때가 많았어요. 보통 전 혼자 다니길 좋아해서 맥도 혼자 다녀요. 그런 와중에 최근에 새로 생긴 지점! 부천 북부역 24시점! 핰핰~ 지난번에 행운버거라는 악목을 지우려 같은 지점에 왔어요. 사실 송구영신예배가 끝나고 오니 모든 곳이 싸하더군요.ㅎㅎㅎ 두시가 넘었으니 당연하지만.ㅋ 그래서 갔습니다! 새로 생긴 부천북부역점 맥도널드. 매번 갈때마다 느끼는건데 지하에 클럽?바?가 있다보니(술은 전혀 상종을 안해서 잘 모르겠네요. 갈 일이 없어요.) 바닥 전체가 매일 공사하는 것처럼 둥둥 울려요. 그것도 베이스만 울리는데다 매장 음악은 따로나와요. 물론 저는 이어폰을 끼고 있고요. 세상 끔찍한 장소라는건 세 번째 확신해요. 이젠 포장만 해갈꺼에요. 음식을 보죠. 사실 맥이잖아요. 강하고 강렬하고 차고 넘치는 향을 가진 맥이요. 언제나 느끼는 거지만 참 간이 ㅆ쎄요.(강조용으로 쌍시옷 두 번 쓴거에요.) 더블 불고기 버거는 싸게 2천원으로 파는 불고기버거를 강화한거에요. 고기가 한 장 더 올라갔고요, 소스도 1.5배 더 들어갔어요. 사실 누구나 원하면 알 수 있는 맛이니 뭐라 특별히 할말은 없네요. 하지만 달고 짜면서 동시에 고기가 들어갔다는걸로 전 언제나 더블 불고기를 선택하죠! 추가1. 저한텐 진짜 맛있어요. 추가2. 그냥 그랬다고요. 추가3. 사실 새해 첫날에 심심했어요.

영화 보고 있지. 장르 소설 좋아. 짧지 않은 글을 지향한다!(는 허세) 흔한 영화충. 요즘 배고파요.15.1.1.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