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르트문트, 레알 덜미 잡았다...'죽음의 조' 선두 도약

‘죽음의 조’에서 독일 챔피언 도르트문트가 스페인 챔피언 레알 마드리드의 덜미를 잡았다. 도르트문트는 25일(이하 한국시간) 독일 도르트문트 지그날-이두나 파크에서 열린 2012~13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D조 3차전 홈경기에서 레알 마드리드를 2-1로 제압했다. 이로써 2승1무 승점 7점을 기록한 도르트문트는 ‘죽음의 조’로 불리는 D조 선두로 올라섰다. 반면 레알 마드리드는 2연승 뒤 첫 패배를 맛보면서 조 2위로 내려앉았다. 값진 리드를 잡은 도르트문트는 이후에도 공격의 고삐를 늦추지 않았다. 실점을 만회하기 위해 극단적인 공격에 나선 레알 마드리드와 충돌하면서 일진일퇴의 공방이 이어졌다. 그렇지만 도르트문트는 남은 시간 레알 마드리드의 파상공세를 막아내고 값진 승점 3점을 챙겼다. <이데일리> 또 다른 죽음의 조의 깜짝 놀란 뉴스!! 어제 경기 예상 카드를 올릴 때 레알 마드리드의 우세를 점쳤었지만, 역시 도르트문트의 홈이여서 일까요, 도르트문트가 레알 마드리드를 제치고 조 선두로 질주하게 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팽팽했던 경기지만 좀 더 집중력이 있었던 측이 도르트문트가 아닌가 생각드네요. 역시 죽음의 조 답게, 예측할 수 없는 경기였습니다.

페이스북 : Facebook.com/yunsu.roh 트위터 : Twitter.com/rOH_ys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