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대학생들만의 무대, 대학가요제 그 뒤를 잇는 뮤니브 콘서트 크라우드펀딩.

요즘 한창 장안의 화제인 무한도전 토요일 토요일은 가수다! 토토가 2부는 순간 시청률이 35.9%로 치솟을 만큼 말 그대로 대박이 났습니다. 방송 후에 쏟아져 나오는 후기들은 그 인기를 짐작하게 합니다. 추억에 취한 대한민국, 우리가 그때 그 시절 노래에 열광하고 있는 이유는 그때 그 시절에는 곱씹어 음미할 수 있었던 것들이, 빠른 현 사회속에서 추억 스러지고 있기 때문은 아닐까요? 그리고 이제는 추억이 되어버린 것. 바로 대학가요제입니다. MBC 대학가요제는 지난 30년간 설 무대가 부족한 대학생 아티스트들에게 도전과 발판이 되어주었던 소중한 기회를 주어왔습니다. 그런 대학가요제가 2012년 시청률 부진을 이유로 돌연 폐지되었습니다. 대학가요제 폐지 이후 3년, 우리가 상업적인 대중음악에 열광하는 사이, 대학생들을 위한 무대는 사라지고 말았습니다. 대학생들이 만드는 진짜 대학생문화, 대학생문화기획 플랫폼 뮤니브는 의미있는 무대들이 사라지는 것이 안타까웠고, 대학생들이 만드는 진짜 대학생문화를 위한 문화기획하겠다는 결심에서 플랫폼 뮤니브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예선을 통해 뽑혀진 실력있는 Top5의 무대와 애프터클럽파티까지! 그들과 함께 축제를 즐겨보는 것이 어떨까요? http://www.wadiz.kr/Campaign/Details/590

대한민국 No.1 크라우드펀딩 와디즈 www.wadiz.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