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자처럼 깔끔한…레노버 확장 스테이션

씽크패드 스택(Think Pad Stack)은 레노버가 발표한 외장 확장 제품이다. 이 제품은 반듯한 상자 형태로 이뤄진 본체를 자석이나 레고 같은 요철을 이용해서 세로로 쌓아서 깔끔하게 하나로 정리할 수 있게 해준다. 이를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와 배터리팩, 무선랜 라우터, 외장 하드디스크 등을 겹쳐서 깔끔하게 쌓아둘 수 있는 것. 전원은 연결 케이블 하나로 씽크패드 스택 전체에 공급할 수 있다. 이 제품을 이용하면 책상 위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외장 하드디스크는 USB 3.0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며 용량은 1TB다. 블루투스 스피커는 좌우 2W를 지원하며 블루투스 4.0을 이용한다. 3.5mm 단자와 마이크로USB 같은 단자로 달았다. 외장 배터리팩은 10,000mAh, 무선랜 라우터는 IEEE802.11ac와 기가비트이더넷, 마이크로USB 단자를 갖추고 있다. 크기는 136×76mm, 무게는 861g이다. 가격은 블루투스 스피커 90달러, 배터리팩 50달러, 무선랜 라우터와 외장 하드디스크 세트는 200달러다. 제품 출시는 4월 예정이다. 관련 내용은 이곳( http://news.lenovo.com/article_display.cfm?article_id=1877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