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리얼 꿀팁♥

싱가폴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 깨알 팁 공유^^ 요기 호텔 가고싶다 하시는분들 많으셔서 제가 아는 정보 공유해 드려요~!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은 싱가폴의 랜드마크죠~ 근데 숙박비가 너무 비싸서;; (디럭스룸 하루 기준 40만원 정도) 대부분 스카이파크 수영장 때문에 마지막 하루만 머무는 일정으로 많이 오시는듯해요~ 저도 마지막 하루만 갔었네요. 비싸긴 하지만 한번쯤은 꼭 가봄직한 호텔인거 같긴 해요^^ 1). 예약은 마리나베이샌즈 공홈(공식홈피)에서 했어요. 공홈이 일찍 예약하면 최저가 프로모션으로 제일 저렴하다고 하는데 디럭스룸 위에 등급 방들은 제가 찾아봤을땐 아고다(호텔예약사이트)에서 더 저렴한 경우도 있더라구요~ 미리미리 여기저기 알아보고 제일 저렴한 가격으로 선택하시면 될듯해요~ 2). 체크인 시간이 오후3시로 늦은 편인데 저는 12시쯤 도착해서 얼리 체크인 해달라고 했어요 뷰가 좋은방으로 부탁한다 했더니 지금 바로 체크인 가능한 방은 8층이고 낮은층이라 싫으면 3시까지 기다려라. 하길래 그냥 8층으로 얼리 체크인 했어요 야경은 수영장에서 충분히 볼수있으니까요~ 3). 저녁 6시 반쯤에서 8시까지 수영장에 계시면 해가 지는 모습부터 시티에 불이 하나하나 켜지는 모습까지 다 보실수있어요~ 8시쯤 되니 진짜 멋찐 시티야경이 내려다 보이구요~수영장에서 레이져쇼까지 보실수 있어용~ 그리고 수영장 반대편  가든뷰도 꼭 보세요~!! 시티뷰도 예쁘지만 반대편에 바다와 함께 보이는 가든뷰도 가슴이 뻥 뚫리는 듯 아름다워요^^ 4). 수영장에서 감자튀김 맛나다길래 시켜 먹어 봤는데 양도 푸짐하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타이거 맥주 같이 시키는데 직원이 타이거 맥주에 레몬쥬스 섞인거 먹어보라며 정말 강추라길래 시겼는데.. 대박! 완전 맛있어요~~^^ 술 못 드시는 분들도 맛있게 먹을수 있을 듯! 집에서 맥주랑 레몬쥬스에 함 만들어 먹어봐야 겠어요~^^ 5). 식사는 호텔 쇼핑몰 지하 푸드코트에서 했는데요~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고 대부분 맛있어서 밥 걱정은 크게 안해도 되실꺼에용~ 푸드코트 초반쯤에 있는 딤섬코너에서 딤섬 꼭 드셔보세요~! 넘 맛있어서 두번이나 사먹었네요ㅎ 사진에 있으니 참고해서 보시고 꼭 드셔보세요^^ 6). 마칸수트라 호커센터에서 현지 사람들,분위기 느끼며 칠리크랩 저렴히 드시고 싶으신분들! 호텔에서 걸어가도 될 거리에 있어요~ 호텔 맞은편에 있다고 보심 되는데 예쁘게 조명이 장식된 외부다리를 지나서 왼쪽으로 걸어가심 나와요~ 아경 구경하면서 쉬엄쉬엄 걸어가도 좋을듯해요^^ 여기서 식사하며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레이져쇼 보는것도 추천! 그리고 식사하시고 야경보며 강변따라 오른쪽으로 쭉 걸어가시면 싱가폴의 상징 중 또 한가지! 물을 뿜고있는 머라이언 상이 나옵니당~^^ 7).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의 레이져쇼는 저녁 8시, 9시반, 주말엔(금,토) 11시까지 있어요~! 그시간에 호텔앞 베이쪽에선 워터쇼두 있다네요~ 레이져쇼 멋지게 볼수있는 포인트는 머라이언 파크 앞. 호텔 앞 베이쪽. 리버크루즈 7시 40~50분쯤에 타서 배위에서 싱가폴 야경과 레이져쇼 동시에 즐기기~^^ 8).가든바이더베이의 슈퍼트리(일명 아바타 나무) 를 보시고 싶으신분들은 호텔 1과2동 사이 외부 엘리베이터를 타시고 6층으로 올라가면 다리로 연결되어 있어요~ 슈퍼트리도 레이져쇼를 하는데 저녁 7시45분,8시45분 이에요~ 레이져쇼 할때 수영장에 있어서 위에서 내려다 봤는데 가까이서 실제로 보면 정말 환상적일 듯~!! 혹시 싱가폴에 다시 가게된다면 이건 꼭 보고 오고 싶어요! 밤에 산책 겸 슈퍼트리 보러갔는데 진짜 멋지더라구요~ 가든바이더베이 실내까지 보려면 입장료 내고 들어가야 하지만 꼭 그러지않아도 밖에 산책 코스로도 충분히 멋질듯 하네요~! 9). 나머지 소소한 팁으로는.. 엘리베이터에 카드키 입력해야 올라갈수 있다는 것. 한 사람당 룸키 하나씩 받고 그게 수영장 입장 키 라는 것. 1동 에서는 수영장까지 바로가는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중간에 엘리베이터 갈아타야 한다는 것. . . . 글&사진. by 민짱♥ ***** 혼자사는 사람들의 일상,여행정보,맛집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여씽원 나혼자산다] 카페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onlyone7

민짱♥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