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평에 만든 환상 객실

8m2, 그러니까 2.42평에 불과한 좁은 공간을 가장 알차게 활용하는 방법은 뭘까. 그런데 이렇게 좁은 방을 멋지게 꾸민 곳이 있다. 프랑스의 한 디자인 스튜디오(Kitoko Studio)가 파리에 디자인한 작지만 기능적인 객실이 그 주인공. 이 방안은 접이식 다기능이라는 특징을 갖춘 스위스 군용칼을 컨셉트로 삼아 만든 것이다. 테이블과 옷장, 침대는 물론 방안에 필요한 다양한 물건을 담을 수도 있다. 이곳은 해외에서 홈스테이를 하고 베이비시터를 하면서 보상을 대신하면서 생활하는 오페어(Au Pair)라는 프로그램 이용자를 위한 방이다. 파리에는 다락방처럼 비좁은 곳이 많은데 이런 곳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다. 창고나 쓰임새가 없는 방을 재활용할 수 있다. 관련 내용은 이곳( http://www.kitoko-studio.com/projects/interior/maids-room-renovation-cdb.php?lang=e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