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부블레 내한에서 성공한 팬

제가 소개드리려하는 이 영상은 '심지어' 마이클 부블레의 공식 유투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입니다.

지난 2월 4일, 캐나다를 대표하는 재즈스타 마이클 부블레의 국내 첫 내한이 있었습니다. 저도 가고싶은 생각이 있었지만 티켓 가격이 너무 비싸길래 진작에 포기했었죠.

후기를 보았는데 분위기가 공연 내내 분위기가 참 좋았다고 하더라고요. 공연 내내 농담도 많이 하고 친절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후기마다 어떤 한 관객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고 있더군요. 누구지? 하던 차에 마이클 부블레의 공식 유투브 영상에까지 올라온 것입니다.

영상만 보아서는 어떤 노래 뒤인지 모르겠지만,

"보통 이 다음에 어떤 순서가 있지만 계속 할 기분이 나지 않는다, 왜냐하면 오늘 밤 내가 뭔가를 보았기 때문에.. 내가 33개의 나라를 갔었고 오늘밤 174번째 공연을 하는데 33개의 나라에서 투어를 하고174번째 공연을 하면서 내가 남자와 사랑에 빠진 적은 절대 없었다.

그러나 저쪽에서 춤을 추고 있는 저 남자 때문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Oh man! 내가본 것 중에 최고다. 무대로 올라와라!!" 며 한 관객을 무대 위로 소환합니다.

GIF

바로 이 분이십니다. 유투브 영상 아래 이름도 나와있었어요. 김지광씨랍니다 ㅎㅎ

GIF

마이클 알러뷰!! 를 외치며 안기시더니

GIF

아직까지 그의 춤을 보지 못한 관객들을 위해서 춤을 춥니다.

뒤의 세션들도 갑자기 관람객 모드로 돌입 ㅎㅎ 마이클 부블레도 랩인지 뭔지 알 수없는 뭔가를 읊조리네요..

풀버전 영상은 위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내한왔던 가수들이 한국의 흥(?)을 제대로 느끼고 좋은 기억을 가지고 돌아 갔다는 이야기를 들으면 괜히 으쓱해지네요. 다음 번에 또 오길!

flawless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