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이 음악만 하는 줄 알았다면 NO!

이번에 TOP이 디자인으로 상을 받았다고 하네요


요기서

요기서

제가 감동을 받은 인터뷰 부분

미술을 공부하는 이유라면.


“저는 제가 작품이 돼야 하는 사람이니까요. 사람들이 열광하는 트렌드의 흐름을 잘 알아야해요. 제가 하는 음악도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을 표현하는 작업이거든요.”

음악과 연기와 미술의 비중은 어떻게 되나요.

“제 직업이 보이지 않는 걸 상상하면서 해야하는 일이잖아요. 제가 어떻게 보일까 생각하지 않을 수 없어요. 어떻게 해야 남들과 다르게 표현할 수 있나. 그래서 보이는 것에서 더 자극을 받는 것 같아요. 디자인을 좋아하는 게 제겐 일종의 돌파구입니다. 아름다운 걸 보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음악과 연기의 틈새를 미술이 채우는 것 같아요.”

미술이 새로운 자극이 됐네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일이고 기쁜 자극, 설레는 자극이에요. 연예인으로 지내다 보면 자극을 잘 못 받는 경우도 생겨요. 게을러지거나 해야할 이유가 없어지거나 설렘이 사라지는 순간이죠. 양 대표님이 이런 말씀을 한 적이 있어요. ‘넌 언제 설레니?’ ‘엔터테이너는 설렘이 없으면 안돼’ 그 말 듣고 생각해보니 저는 작품 보고 공부할 때가 가장 설레는 순간인 것 같아요.”

이 질문을 안 할 수 없네요. 언제 컴백하나요.

“하하. 좋은 음악이 나오면 합니다. 빠르면 올 여름이 될 수도 있고요.” 인터뷰를 다 마치고 일어서는데 그가 마치 스스로에게 다짐하듯 말했다. “보여주기 위한 게 아닙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하진 않겠습니다. 제가 자존심이 좀 세거든요.”
Make an impact in the world!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