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전된 배터리를 충전하듯이 우리 아이를 사랑으로 채워주세요> 

아이를 키운다는 것. 아이를 사랑한다는 것. 중요하지만 얼마나 어려운지 실감한다. 그래도 반드시 실천해야 한다. 오경미 저자는 <이제는 오감대화다>에서 아이들에게 사랑을 채워줘야 하는 이유를 쉽게 설명하고 있다.  "휴대전화 배터리가 얼마 남지 않은 상태로 지내본 적이 있는가? 휴대전화가 충전되어 있지 않으면, 언제 전원이 꺼질지 몰라 하루종일 불안하다. 사랑이 충전되어 있지 않은 아이들은 늘 마음이 배고픈 상태다. 불만, 불안함, 자신감 부족, 우울함 등이 아이들의 내면에 있다. 아이들이 즐겁고 행복하게 살게 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항상 사랑으로 충전시켜주는 일부터 하는 거다. 사람들은 충전된 스마트 폰이 있으면 원하는 정보를 검색하고, 문자메시지를 보내고, 전화를 한다. 부모의 사랑과 관심을 통해 내면이 가득 충전되어 있는 아이들은 뭐든 지신감 있게 할 수 있다. 부모의 '사랑해'라는 말 한마디가 아이들 내면의 키를 키워줄 수 있음을 기억하자." 배터리가 얼마남지 않은 핸드폰. 생각만해도 불안하다. 사랑이 채워지지 않은 우리 아이들. 오늘 퇴근하면 아이들에게 사랑을 만땅 채워줘야겠다고 다짐하게 만든다. =========================== ★ 스토리 소식받기를 시작하면 롤모델을 찾는데 도움되는 글을 매일 만날 수 있습니다. https://story.kakao.com/ch/myrolemodel/app ★ 내인생 롤모델찾기 카페를 방문하시면 더 좋은글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http://cafe.naver.com/myrolemodel

비전플래너는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비전을 설계해 주길 꿈꾸는 사람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