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트니를 완벽 모창한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쇼에서 크리스티나 아길레라가 브리트니 스피어스 모창을 한 것이 화제입니다.

영상이 올라온지 하루만에 이미 조회수가 천오백만이 넘었습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크리스티나 아길레라는 대표적인 2000년대 팝음악의 라이벌이라고 할 수 있죠.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1999년 1집 앨범 [...Baby One More Time]으로, 크리스티나 아길레라는 1999년 1집 앨범 [Christina Aguilera]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그 당시에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더 인기많았니 크리스티나 아길레라는 브리트니에 비해 아직도 건재하니 하며 팬들 사이에서 여전히 경쟁심리가 알고 있습니다.

저는 브리트니는 대중적인 인기가 더 높았고 크리스티나는 수상경력이 더 화려했던 것으로 인식하고 있어요.

1집 이후에는 둘의 행보가 워낙에 달랐기 때문에 사실 절대적으로 누가 더 낫다고 비교하기는 좀 어려운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본론으로 돌아가서!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모창 영상입니다.

Jimmy Fallon쇼는 재미있어서 가끔 보는데요. 23일(현지시간) 크리스티나 아길레라는 이 쇼에 출연하여 지미 펄론과 함께 ‘휠 오브 뮤지컬 임프레션즈(Wheel Of Musical Impressions)’라는 코너에서 노래를 부릅니다.

이 코너의 방식은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와 지미 팔론이 번갈아가며 노래를 부르는데 버튼을 눌러서 임의로 선택된 아티스트의 목소리로(모창으로) 임의로 선택된 노래의 일부를 부르는 것입니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가 브리트니 스피어스만 모창한 것은 아니고 셰어 - 브리트니 스피어스 - 샤키라 순으로 모창하였습니다.

GIF

크리스티나 아길레라가 이렇게 모창을 잘하는 줄 몰랐네요. 처음 셰어부터 참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나왔을 때는 조금 당황한 것 같이 보였었지만 (둘의 스타일이 워낙에 다르니깐요) 너무나도 특징을 잘 살렸습니다. 지미 팔론도 정말 놀란 눈치네요.

유투브 댓글도 난리가 났습니다. 제가 영상을 처음 보았던 어제(한국시간) 방송 직후와 비교하여 어마어마한 댓글이 달렸네요. 무려 4,2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렸습니다.

일단 무조건 리허설한거라는 내용 부터하여 또 둘을 비교하는 내용까지요.

예를들어 "재밌는 사실은 브리트니는 크리스티나 모창을 절대 못할 것이다. 왜냐면 브리트니의 보컬은 크리스티나의 보컬만큼 파워풀하지 않으니까"와 같은 댓글처럼 말이죠.

"브리트니도 지금 저 목소리를 못내는데 라이브 공연할 때 크리스티나가 뒤에서 노래를 부르면 되겠다"와 같은 재밌는(?) 댓글도 있었습니다.

끝으로 첨부하는 영상은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가장 최근 공연 중 하나인 NBA 올스타전의 영상입니다.

flawless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국제신문 [서상균 그림창] 故 박원순 시장 시장님 빚만 7억이라 유족이 기거할 집한채도 없다고 한다ㅠㅜ 노동자. 서민 대중을 위해. 조국과 민족을 위해 박원순 만큼 헌신한 사람이 누군가? 거의 독보적 원탑 급의 역할을 온몸으로 해내신 분이다. 그러고도 전재산이 빚만 7억. 30여억을 기부하셧단다. 어떤 이유가 나오더라도 나는 그에게 돌을 던질 자격도 생각도 없다.
plus68
8
1
0
가을이면 생각나는 가슴 저린, 남자 팝송 추천곡 Best 3
sadballader
14
24
2
아리아나 그란데의 일본어 타투 사건, 일본어 공부 중단 선언 레전드...
leavened
48
13
5
백선엽 복무했던 '간도특설대'는 가장 악랄했던 독립군 토벌부대 - "우리들이 추격했던 게릴라 중에는 많은 조선인이 섞여 있었다. 그러나 우리가 전력을 다해 (독립군을) 토벌했기 때문에 한국의 독립이 늦어졌던 것도 아닐 것이고, 우리가 배반하고 오히려 게릴라가 되어 싸웠더라면 독립이 빨라졌다라고도 할 수 없을 것이다." 백선엽 자서전 백선엽은 공식적으로 독립군을 토벌했던 간도특설대 복무를 사과한 적이 없습니다. 현충원 안장을 논하기 이전에 독립군 토벌에 대한 진심 어린 사죄가 먼저 아닐까요? http://www.ziksir.com/ziksir/view/9733#_enliple
plus68
8
1
1
"성별만 달랐어도, 다들 날 남자답다고 말해줬을 걸"
IGOjinjja
67
36
7
GIF
오늘의 팝송추천 Mulan ost - Reflection
awesomefive
88
82
8
Christina Aguilera - I'm Okay
effy0306
5
13
0
Christina Aguilera & Brian McKnight - have yourself a merry little christmas
effy0306
5
13
0
Alicia Keys - Diary Of Alicia Keys
vladimir76
1
1
0
Christina Aguilera - Lift me Up
effy0306
5
16
2
역대급 외국스타 내한
deliciousfood
162
36
5
이 시국에 하필 발열-근육통 부르는 이 병(病)
newsway
6
2
0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리즈 시절
marioncanet
18
5
3
대한민국 최고의 뼈대 있는 가문.jpg
ggotgye
138
34
10
1954년 마릴린 먼로 내한 당시 모습
water101
77
25
12
퀸은 영화 배우 뺨치게 잘생긴 드러머를 제외하고는 볼 만한 게 없다
water101
97
31
8
욕도 아깝다... 인류사회 백해무익한 인간 https://entertain.v.daum.net/v/20200711135712188
plus68
8
0
3
영국에서 인기정상이었던 스타의 인생을 바꾼 최대최악의 실수
M0ya
42
17
3
나온지 벌써 30년이 지난 댄스 퍼포먼스
water101
141
74
11
GIF
의식잃고 쓰러진 7살 아이를 살려낸 부부.jpg
ggotgye
44
2
4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