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꼭 구입할 여성 패션 아이템 베스트 5 !!

작년에 무스탕하고 라이더 사고 올 해는 뭐 사야 잘 샀다는 소리 들을까 했더니 이렇게 베스트 아이템을 알려주다니 땡스얼랏 :) 매일 입는 옷인데 막상 옷장을 열어보면 입을 옷이 없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5가지 윈터 아이템으로 올 겨울을 스타일리시하게 지내볼 것. 퍼, 워머, 앵클부츠. 무스탕, 다운 점퍼 등 스타일리스트 김영미가 추천하는 겨울 잇 아이템 BEST 5. Ⅰ 퍼 겨울하면 떠오르는 패션 아이템은? 단연 풍성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퍼가 아닐까. 퍼 하나면 지루한 겨울 스타일링에 독특한 개성을 발산할 수 있다. 데님, 레깅스, 미니스커트로 다리 라인을 살리고 박시한 퍼로 풍성함을 더한다면 이보다 스타일리시할 수는 없을 것. 평소 소장하고 있는 트렌치 코트, 가죽 재킷과도 믹스 매치가 수월한 것이 장점. Ⅱ 무스탕 옛것이라고 여겨져 온 무스탕의 시대가 다시 돌아왔다. 멋스러운 무스탕은 고급스러운 무게감으로 룩에 중심을 잡아줘 무스탕 하나만으로 충분히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블랙, 브라운, 카멜 등의 오리지널 무스탕의 느낌이 나는 컬러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Ⅲ 다운 점퍼 자칫 부해 보일까 패딩 아이템을 멀리했다면 이제 날씬하게 변신한 패딩에 관심을 돌려보자. 따뜻함은 기본이고 패셔너블한 엣지를 더한 전천후 패션 아이템으로 돌아온 다운 점퍼에 주목할 것. 블랙, 브라운 등 어두운 컬러 일색인 겨울 옷장에 생기를 불어 넣어 줄 비비드한 컬러의 점퍼로 다양한 스타일링에 재미를 줄 수 있다. Ⅳ 워머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 또한 살려주는 겨울 패션 액세서리로 워머만한 것도 없다. 목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넥워머는 퍼, 벨벳, 니트 등 다양한 소재로 선보여 경쾌한 캐주얼룩은 물론 우아한 페미닌룩까지 모두 매치가 가능해 더욱 실용적인 아이템. 손가락 부분이 뚫려있는 암워머도 인기다. Ⅴ 앵클부츠 패션을 즐긴다면 하나쯤은 반드시 갖고 있어야할 필수 아이템. 앵클부츠의 인기는 여전히 뜨겁다. 미니멀한 디자인은 기본으로 버클, 스터드 등으로 디테일을 더한 스타일과 레오퍼드나 지브라 등 애니멀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을 눈여겨볼 것.

먹깨비, 뷰티덕후, 대중음악덕후, 세일및기타깨알정보물어오기, 영화/미드영상중독, 이것저것 요리조리 관심많은 20대여자사람쉬먀!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