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이 만든 실사판 '드래곤볼z' 화제

원작의 완결이 20년이 지났지만 드래곤볼의 인기는 여전하다. 일부 팬들은 드래곤볼에 대한 사랑을 패러디로 표현하기도 한다. 그 중 한 해외 팬들이 제작한 드래곤볼의 실사 판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월 24일 스튜디오 'Robot Underdog'은 팬 비디오 '드래곤볼z : 희망의빛'을 제작해 유튜브에 공개했다.영상은 공개 5일 만에 600만 조회를 넘었고 지금은 730만 조회 수가 넘는 등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영상은 인조인간 17호 18호와 손오반, 어린 트랭크스의 싸움을 담고 있다. 특히 5분 이후 초사이언이 된 손오반과 인조인간의 대결은 과거 실사판으로 제작됐던 '드래곤볼 에볼루션'보다 더 잘 만들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일부 네티즌은 헐리우드보다 훨씬 잘 만들었다는 평가를 내리기도 했다. (드래곤볼 에볼루션은 엄청난 혹평을 받은 작품입니다. 네이버 영화에서 네티즌 평점으로 3.23, 기자·평론가 평점은 2.94...)

영상을 본 다른 팬들은 속편을 만들어 달라고 부탁했고, 스튜디오는 속편 제작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다고 한다. 이를 위해 사람들에 후원이나 재능 기부 등을 요청하고 있는 중이다.

▲ 제작 과정 일부

시사 세계 연예 스포츠 누군가의 사연 등 모든 이슈에 대한 관심! SN이슈!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