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속을 달린다.

자전거를 물에 젖지 않도록 하는 자전거 우산이 나왔다고 합니다.

포르투갈 엔지니어이자 자전거 마니아 마누엘 브리토(40)가 개발자인데요. 자전거를 타면서 몸이 젖지 않도록 하면서 공기역학적 설계로 공기저항을 줄어준 자전거용 우산 ‘Leafxpro’를 개발했다고 합니다.(나무잎(leaf) 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하네요)


자전거 우산은 앞, 뒤를 통째로 막아주는 방식입니다.

생긴 것은 오토바이의 바람막이와 비슷하며 자전거를 타고 있는 상태로 몸의 대부분을 가릴 수 있다고 합니다.



용도에 따라 기본적인 클래식, 스톰, 어드밴스, 패밀리로 나뉜다고 합니다.

약간씩 차이가 있는데 패밀리는 우의같이 옆의 커버와 뒤의 아이를 같이 씌울 수 있고, 스톰은 옆의 커버가 추가되어 있다.5단계 1분가량이면 설치 가능하다.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접어서 전용 가방에 수납이 가능하다.시속 80㎞까지 견딜 수 있으며 가격은 기본 클래식이 152달러(약 15만원)라고 합니다. 뒷좌석에 아기를 앉힐 수 있는 패밀리는 305달러(약 33만5,000원)이라고 합니다.(비오는 날 아기까지 데리고 라이딩을 하려나 보네요 ㅋㅋ )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 하나 가지고 있다면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요 ㅋ



출처:http://daily.hankooki.com/lpage/world/201503/dh20150304184217138520.htm

성공에 대해서 서두르지 않고 교만하지 않고 쉬지 않고 포기 하지 않는다 G-플로베르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