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5일 축구계 이슈 정리

GIF

1. 기성용, 프리미어리그 한국인 최다골 기록 수립

스완지시티의 기성용이 토트넘전에서 리그 6호골을 장식하며 한국인 최다골 기록을 수립했습니다. 기존의 기록은 박지성이 수립한 5골이였습니다. 다만 팀은 아쉽게 2:3으로 석패했습니다.

2. 아챔에서 베이징 궈안이 수원을 상대로 1대 0 승리

전 수원 선수였던 데얀이 후반 19분 헤딩골을 성공하며 베이징 궈안이 수원을 1대 0으로 꺾었습니다. 다만 이번 수원과 베이징 궈안 간의 경기는 각종 오심이 쏟아져 나와 큰 물의를 일으켰습니다.

- 양상민 선수가 단순 헤딩 경합 도중 경고를 받아 누적으로 퇴장 당했고 상대에게 차인 오범석 선수가 오히려 경고를 받았습니다.


3. 서울, 홈에서 가시마 제압

경기를 앞두고 ‘공격 축구’를 선언했던 최용수 감독, 결국 승리했습니다. 김진규가 후반 20분경 가시마 수비수를 맞고 흘러나오는 공을 골로 연결했습니다. 이제 서울은 웨스턴 시드니를 상대로 3, 4차전을 치룹니다.


4. 카디프시티 김보경, 결승골로 팀 승리 이끌다

김보경 선수가 노리치를 상대로 전반 8분 골을 기록하며 팀의 1대 0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지난 경기에서 1년 3개월여만에 골을 터트린 김보경은 2경기 연속골을 기록하며 경기 최우수 선수(MOM)로 뽑혔습니다.

5. 바르셀로나, 코파델레이 결승 진출

바르셀로나가 비아레알을 2대 1로 꺾으며 합 6대 2로 쉽게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결승 상대는 빌바오이며 약 3달 후인 5월 30일 치루어집니다.

추가>

영국 및 스페인 상위팀들의 경기 결과

영국(EPL)

뉴캐슬vs맨유 - 0:1

토트넘vs스완지 - 3:2

웨스트햄vs첼시 - 0:1

맨시티vs레스터시티 - 2:0

리버풀vs번리 - 2:0

QPRvs아스날 - 1:2

스페인(코파델레이)

바로셀로나vs비야레알 - 2:1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