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대한 새로운 접근

"건강은 모든 부정정적인 것을 포함해서 생명력을 저해하는 것을 제거함으로써 그것을 거리낌 없이 표현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건강은 한계와 분리감을 초월할 때 얻어집니다. 우리에겐 그럴 힘이 있기에 삶에 있어서 부정적인 것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우리 마음이 부정적인 쪽으로 프로그램 될 수 있다면 긍정적인 쪽으로 프로그램을 택할 수도 있습니다. 건강은 자아 존중감의 표현입니다. 우리는 어떻게 자신의 참된 자아를 사랑할 수 있을까요? 우리는 몸을 어떻게 체험하며 몸과 어떤 관련이 있을까요? 몸이 간신히 존재하는 것 같은 '몸을 체험하지 않는' 숭고한 상태가 있습니다. 그것은 흘낏 본 듯하고 우리가 전혀 체험의 중심에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그것은 몸과의 동일시를 놓아버린 상태입니다. (Healing & Recovery. p.110)" 주) 건강에 대한 조금은 다른 차원의 말씀입니다. 그것은 박사님이 의사이면서 영성상담가이기도 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기존의 건강이나 심리, 자기계발론에서 부족한 것이 에고(소아)와 참나의 구분을 못하는 것이라고 봅니다. 그래서 오늘날 호킨스 박사의 말씀에 귀기울일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이승과 다음 생을 꿰는 최우선 과제는 의식의 진화입니다. 제가 실천하는 그리스도의 편지와 홍익학당의 명상법, 그리고 호킨스 방하착을 소개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