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어떻게 요리하면 맛있는거죠??

짜잔~

일주일 전 우리 동료이자 이웃인 미국인 친구가 한국마트(하지만 한국 제품 뿐만 아니라 일본제품도 많이 있음)에 갔다가 발견한 저 아이!

한창 쇼핑몰에서 친구랑 커피 마시고 윈도우쇼핑하고 있는데 따랑~ 페북 메시지가 왔다.

동료 : Alison이 거기 한국마트 갔다가 뭘 사왔는데, 자기 입맛에 안 맞는다는데 원하면 자기 줄까요?

나 : 음....뭔데요?

동료 : Frozen potato라는데.

나 : ??? 거기 그런 게 있었나요?

동료 : (사진 보내줌. 하지만 작은 사진이고 핸펀으로 보니 뭔지 전혀 알 수 없음)

나 : 흠.... 나도 뭔지 잘 모르겠는데요? (일단 냉동 감자라니 대충 해먹으면 되겠지...) 안 먹을거면 일단 내가 받을께요. 고마워요~

그리고 약 4시간 후 집에 도착.

신랑이 이미 그 아이들을(4 팩이나!) 동료로부터 받아서 냉동실에 넣어놓은 상황.

제품을 꺼내어 보니 더더욱 미스터리다.

제품 뒷면에는 냉동감자라고 써 있지만, 웬지 감자보다는 특별한 아이일 것 같은 직감이 휘리릭~

구글링했더니 이 아이가 바로 Taro였던 것이다. 더 웃긴 건 타로가 '토란'이라는 사실~!!!!!

보라색 타로버블티의 주인공 타로가 제삿상 탕에 들어가는 그 토란이었다니~!!! -_-;;;

암튼 동료에게 바로 메세지를 날렸다.

나 : 지금 찾아보니까 이 아이가 감자가 아니고 타로네요?!

동료 : 아~~ 그래요? ㅋ 그런데 어차피 Alison이나 나나 타로도 요리할 줄도 모르고 우리 스타일도 아니고.... 그냥 드세요. ^^

이리해서, 이 냉동 '사토이모'가 내 손안에 들어오게 되었다. ^^

토란은 먹어 볼 기회가 많지는 않았지만 그 맛은 좋아하는데, 이 제품은 냉동이다보니 어떻게 조리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다. 네이버도 찾아보고 구글링도 했지만, 이 아이들을 직접 요리해보고 좋아하는 사람들이 어떻게 먹는 게 맛있는 지 비법을 알려주면 참 고마울 것 같다. (빨리 요리해보고 싶당) 지금으로선 소고기국 끓이면서 무우 대신 넣어볼까?하는 아이디어 정도...

이거 어떻게 요리하면 맛있는거죠??? ^^

PS. 그런데, 아무리 생각해도 토란을 냉동감자라고 표현하다니.... 진짜 한국마트 너무 한 거 아니예요???? 조금만 검색해도 나올 것을!!!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