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이 아름다운 지역 best 5

한결 추위가 꺾이는 듯 싶다가 또다시 쌀쌀한 바람이 옷 매무새를 여미게 하고, 다시 따뜻한 날씨가 반복되는 등 늦겨울이자 초봄의 모습이 완연한 요즘이예요. 최근에는 길거리에서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이 벌써 흘러나오는 등 봄꽃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은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최고의 봄꽃 여행지 best 5에 꼽힌 다섯 번째 장소는 바로 제주도 제주시 입니다. 제주도 제주시에는 왕벚꽃을 포함에 유채꽃, 튤립 등이 만연하며 특히 유채꽃이 유명하여 운이 좋다면 봄에 제주시를 방문했을 경우 유채꽃이 제주시 전체를 노랗게 물들인 아름다운 장관을 볼 수도 있다고 하네요.

봄꽃 여행지 best 5에 꼽힌 그 네번째 장소는 바로 경기도 부천시라고 합니다. 흔히 부천시하면 발달한 도시만 생각하게 되지만, 부천시에서도 벚꽃과 진달래, 복사꽃, 튤립, 철쭉 등을 관람할 수 있으며 부천시는 서울에서도, 부천시 도시도 가까운 만큼 데이트 장소로서도 손색없는 장소라 할 수 있겠어요.

우리나라에서 봄꽃이 아름다운 여행지 best 3에 꼽히는 장소는 바로 경남 창원시 입니다. 경남 창원시는 벚꽃과 유채꽃, 철쭉이 가장 유명하며, 특히 경남 창원시에서는 봄꽃 뿐만 아니라 가을에 있어서도 최고의 꽃 여행지 중 하나로, 국화 축제가 유명하다고 하니 한 번 자세히 알아볼만 합니다.

국내 아름다운 봄꽃 여행지 2위에 꼽히는 지역은 바로 경북 경주시예요. 경북 경주시에는 벚꽃과 유채꽃, 그리고 봄꽃의 대표주자라 할 수 있는 진달래가 만연하는 곳으로 경주시에는 꽃놀이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유적지와 관광지까지 많아서 여행지 코스로는 이보다 더 재미있을 수 없겠죠?

우리나라 봄꽃이 아름다운 지역 best 5, 그 1위는 바로 충남 금산군입니다. 충남 금산군에서는 벚꽃과 유채꽃, 홍도화, 조팝꽃, 배꽃 등 다른 지역에서 흔히 보기 힘든 꽃들이 만개하고 충남 금산 화원과 조팝꽃마을, 금산 조팝꽃 축제 등이 즐비해 봄꽃 여행지로서는 가히 최고의 장소라 할 수 있답니다.

봄꽃 여행지 소식들을 들으니 기분이 어떠세요? 아직은 날씨가 조금 쌀쌀하지만, 봄꽃 여행에 늦어 아름답게 만개한 꽃 구경을 놓치기 전에 많은 정보를 수집해서 올 한 해만큼은 최고의 봄꽃 데이트에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특히 각 지역이 가진 특색에 따라 멋진 여행을 하고 올 수 있도록요!

수정이의 심쿵 연애노트 - 크리스탈존 crystalzone.co.kr

수정이의 심쿵연애노트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