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두나-짐 스터게스가 결혼관 차이로 결별했다고...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가 헤어졌다고 기사 떴네요. 아니 왜 하필 화이트데이를 하루앞둔 오늘 이런 소식이.... 남의 연애사에 제가 참견할 일은 아니지만 둘이 참 잘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말이죠.

왜 헤어졌을까 찾아보니 결혼에 대한 생각차가 있었다고 하는군요. 짐 스터게스는 결혼후에 배두나가 가정에 충실하길 바랐는데 배두나는 계속 일을 하고 싶어했다고... 또 미드 센스8을 찍느라 만나지 못해 서로에게 소홀해진것도 원인이라 합니다. 흠~

이 커플은 2012년에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 촬영하면서 처음만났는데요. 비록 영화는 똥망했지만 둘은 서로의 마음을 얻을수있었습니다..... 그후 헐리우드와 한국을 오가며 연애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많은 솔로분들의 마음을 착잡하게 했었지요... 그러나 이제 이것도 과거의 일이 되었군요.

배두나는 현재 센스8 방송을 앞두고 있고 우리영화 '더 로맨틱'에도 캐스팅되기도 했죠. 짐 스터게스도 새 영화 런던 필드와 지오스톰의 촬영을 마친 상태. 비록 이들의 사랑은 안타깝게 끝나긴 했지만 연기자로서 각자의 길을 잘 걸어가고 있는 것 같아 다행입니다.

++ 어쩌다 보니 저 빙글의 헐리우드 연애사 담당자가 되어버린것 같은 느낌입니다;;; 계속 보시는 분이 있으시면 아예 저도 컬렉션을 만들어볼까 하는 생각도 드는데요..? 만들면 팔로우하실 분 계신지 조사합니다 ㅋㅋㅋㅋ 손들어주세요ㅋㅋ

음악을 좋아하는 청년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