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처럼 사람을 따르는? 스마트 스쿠터

이누(INU)는 이스라엘 기업인 그린라이드(Green Ride)가 개발한 접이식 전기 스쿠터다. 이 차량의 이누(犬·狗)는 일본어로 개라는 뜻이다. 이런 이름을 붙이는 이유는 항상 주인의 곁을 떠나지 않는 충실한 동료라는 의미를 표현하기 위해서라고. 이 전기 스쿠터의 무게는 18kg에 불과하다. 일반 스쿠터보다 훨씬 가벼워 휴대성을 높인 것. 주행 가능 속도는 25km/h이며 최고 속도는 40km/h다. 완전 충전하는 데에는 3시간이 걸린다. 접는 과정은 모두 자동이며 4초 정도면 끝난다고. 물론 눈길을 끄는 기능은 스마트화다. 이누는 와이파이와 SIM을 끼울 수 있는 모델이 준비되어 있다. GPS를 탑재하는 한편 스마트폰 같은 제품을 장착해서 충전을 할 수도 있다. 탐색 기능은 물론 날씨 같은 정보를 표시해주기도 한다. 모바일앱을 이용하면 자신의 이누를 찾을 수 있다. 이 제품은 현재 예약 주문을 받고 있다. 가격은 2,999유로(한화 371만원대다. 올해 6월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 내용은 이곳( http://inu.city/#inu )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U.CITY( http://vimeo.com/112084902 ) from Green Ride( http://vimeo.com/greenride ) on Vimeo( https://vimeo.com ).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