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액션씬 시리즈] 견자단, 우영광의 영화 철마류 두번째 fight 씬

철마류 영화가 절정으로 치달아가는 과정에서 나오는 액션씬입니다. 특히 이 영화 철마류의 백미는 우영광(극중 철마류)의 구절편 액션입니다. 채찍처럼 휘두르는 무기인데 쇠로 되어있고 중간중간 관절처럼 분절되어 있어서 채찍처럼 휘두르는 것이 가능한 무기입니다. 구절편처럼 싸우는 장면은 별로 없지만 그 때마다 인상적인 씬이 많이 나옵니다. 견자단은 처음에 철마류(우영광)을 악당으로 오해하고 대립하다가 이 즈음부터 같이 힘을 합해 같이 싸우기 시작합니다. 또한 이 클립에서 황비홍역으로 나오는 여자아역배우의 액션도 보시기 바랍니다. 곤봉으로 싸우는 액션인데 어린아이임에도 불구하고 동작 하나하나가 절도있네요. 이 영화는 액션과 스토리가 적절하게 조합된 정말 홍콩영화의 수작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보시길..

쿵후, 홍콩액션영화, 이종격투기(MMA), UFC를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제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종종 댓글이나 Like도 부탁드립니다.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