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합치기를 통한 흥미로운 사진 만들기

미러리스에서 오막삼(5d mark 3) + 만투(EF 85mm F1.2L II) 로 나름 큰 규모로 지름신의 사명을 완수한 후 그 후유증으로 여전히 원바디 원렌즈에 머물고 있는 글쓴이 입니다. 사실 DSLR 같은 렌즈 교환식 카메라의 장점은 퀄리티 있는 사진도 있겠지만 상황에 맞는 또는 원하는 화각이나 특성을 가진 렌즈를 교환하며 촬영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아닐까 생각해 보지만 현실적으로는 평범한 직장인인 글쓴이라 여유 총알이 전혀 없는 형편입니다. 그래서 간혹 인터넷 몰에서 여러 L렌즈들을 눈팅하며 침만 흘리고 있습니다.


보통 풀프레임 DSLR로 기변 하면서 가장 먼저 장만하는 렌즈가 표준 줌(24-70) 렌즈거나 35mm, 50mm 단렌즈 거나 한다는데 글쓴이는 인물에 특화되었다는 만투(85mm F1.2L II) 로 촬영된 사진들을 보다가 지름신이 내려 왔으므로 조금 변태적인 구성이 되었습니다. 만투는 여러번 이야기 했지만 인물 표현과 F1.2 조리개로 배경을 참 예쁘게 뭉게는 얕은 심도로 종종 만족스러운 사진을 뽑아줍니다. 거기다 요즘은 포토샵을 조금 이용하면서 부터는 재미있는 사진들도 만드는 경우가 있습니다. 바로 일전에 소개한 사진 합치기 기능 같은 것 입니다.


더 보기 : http://lucy7599.tistory.com/506

지후대디의 Favorite 다양한 주제에 대해 큐레이션 할 예정 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