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류씨> 봄 바람이 분다. 로맨스 영화 추천 '10'

1. 이터널 선샤인

사랑했던 사람이 날 잊게 된다면 어떨까요? 헤어진 기억이 너무 슬프고 또 멀어지고 싫어졌기에 잊고 싶은 기억도 있겠지만, 그들에게 남아있던 아련한 추억들까지 모두 잊는다는 건 너무 가슴시린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상대방이 자신을 지웠다는걸 알게 된 한 남자가 그 사실이 너무 슬퍼 자신 역시 그녀를 잊기로 결심하지만 하나씩 지워져 가는 그녀에 대한 기억이 소중하게만 느껴집니다. 과연 그 남자는 그녀를 잊는걸 중단할 수 있을까요? 완벽한 각본에 미셀공드리 감독 특유의 환타지까지 곁들어진 이 영화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영화랍니다^^

2. 노트북

노트북이라고 하면 흔히들 컴퓨터를 생각하게 되는데, 이 영화는 그 노트북이 아니라 진짜 노트북(공책)을 의미합니다. ^^ 남자는 첫눈에 여자에게 반하게 되지만 신분차이로 인해 어쩔 수 없는 이별을 하게 됩니다. 전쟁이 지나간 후에도 남자는 여자를 잊지 못하죠. 하지만 사랑의 위대하고 놀라운 힘으로 이들은 서로에게 막힌 장애물을 뛰어넘기 시작합니다. 처음에는 전개가 빠르지 않아서 루즈한 느낌을 받을 수 있지만, 잔잔한 사랑을 그린 영화를 보고 싶다면 추천! 이 영화는 아무리 지루해도 꼭 봐야 할 로맨스 영화 베스트에 꼽힌답니다. ^^

3. 이프 온리

영화 이프온리는 죽음도 갈라놓지 못하는 사랑의 힘을 담고 있는 영화 입니다. 주인공 사만다와 이안은 서로 사랑하지만 둘의 가치관이 너무나도 달랐기 때문에 계속해서 어긋나기만 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저녁 식사를 함께 하던 두 사람은 그간의 감정들 때문에 말다툼을 하게 되고 레스토랑에서 뛰쳐나와 혼자서 택시를 타고 가던 사만다는 이안이 보는 앞에서 교통사고로 목숨을 잃게 되죠. 그런데 그녀의 죽음을 인정할 수 없는 이안에게 믿지 못하는 상황이 나타납니다. 그녀가 떠나간 어제가 계속해서 반복되는 것. 이들의 사랑은 과연 어떤 결말로 이어질까요? (그 이후의 줄거리는 영화에서 직접 ^^) 그녀가 죽을 것이라는 걸 알고 있는 그. 그리고 그녀의 죽음을 막을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된 순간. 그녀와의 시간이 없어서 어떻게든 못했던 걸 하고 싶고, 해보고 싶었던 걸 경험하고 싶은 남자. 당장 내 남자친구나 여자친구를 하루 뒤에 볼 수 없다면 정말 슬프겠죠? 이 영화는 계속 봐도 봐도 슬퍼요. 한 마디로 눈펑 영화!

4. 안녕, 헤이즐

http://wp.me/p5pPKy-1QC

5.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철없던 시절, 자신의 감정을 잘 모르고, 그것을 다루기 조차 서툴렀던 그런 시절에 찾아오는 첫사랑. 누구나 가지고 있겠죠? 어린아이처럼 일부러 짓궂게 굴기도 하고 퉁명스럽게 굴기도 하지만 상대방에 대한 마음만은 인생에서 가장 순수했던 시절에 찾아온 첫사랑을 간직한 친구들의 이야기 입니다. 마치 송혜교와 강동원의 어린시절을 보는 듯 한, 이쁘고 잘생긴 배우들 덕에 눈호강도 제대로 되는데요. ㅎㅎ 영화를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커진텅의 교복 등에 찍힌 볼펜자국처럼 쉽사리 지워지지 않고 마음속에 담겨있는 그런 영화입니다.

6. 어바웃 타임

7. 500일의 썸머

8. 노팅힐

9. 하트 브레이커

10. 마이걸

.

.

.

http://wp.me/p5pPKy-1QC

http://wc-z.com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