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신수지·강남·하석진·홍종현, 스타들의 스포티한 일상

소유, 신수지, 강남, 하석진, 홍종현 대세 남녀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선글라스 브랜드 폴리스(POLICE)는 ‘3S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유, 신수지, 강남, 하석진, 홍종현과 함께 한 스포티한 화보를 공개했다. ‘3S 캠페인’은 다섯 명의 셀렙이 생각하는 스마트(SMART), 석세스풀(SUCCESSFUL), 스페셜(SPECIAL)한 삶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화보 속 여성 스타들은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소유는 필라테스로 탄력넘치는 몸매를 과시했다. 그녀는 아찔한 탱크탑 브라에 밀착 레깅스와 스포츠 선글라스로 섹시한 분위기를 어필했다.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이자 최근 볼링 선수로 입문한 신수지는 모던한 러닝룩 스타일을 제안했다. 초미니 블랙 쇼츠에 화이트 선글라스를 매치해 세련된 면모를 자랑했다.

남성 스타들은 화보 속에 자신들의 취미 생활을 담아냈다. 강남은 스케이트보드와 함께 캐주얼함이 느껴지는 선글라스 화보를 완성했다. 하석진은 셔츠에 선글라스를 끼고 펍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연출했다. 또 홍종현은 오토바이 위에서 포즈를 취해 섹시한 남성미의 진수를 보여줬다.

한편 소유, 신수지, 강남, 하석진, 홍종현의 다양한 화보와 스토리는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4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eyond Global Magazine, FashionSeoul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