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할배가 선택한 바로 그곳! 그리스여행코스 알아보기

파르테논 신전은 고대 그리스의 영광을 대표하는 건축물이에요. BC 438년에 완공된 이곳은 그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우아함과 조화로움을 선보이고 있어요. 건축물의 돌기둥은 위로 향할수록 좁아지고, 기반축은 끝으로 향할수록 위로 굽어집니다. 이런 건축방식은 기둥이 곧아 보이는 효과를 내어 완벽한 외형을 창조해냈어요. 파르테논은 아테네 장군 페리클레스가 아테나 여신상을 안치하기 위해 지은 신전이에요.


에게 해의 태양 아래 유쾌하게 빛나는 미코노스 섬은 명실상부한 관광업계의 블루칩이에요. 낭만적인 해변, 아름다운 석양, 세련된 부티크, 훌륭한 레스토랑과 바 등 누구에게나 매력이 가득한 이곳은 게이 여행객의 메카로도 오랜 명성을 지니고 있어요. 해적을 교란시키기 위해 만들었다는 미코노스 타운(Mykonos Town)의 새하얀 벽들은 여름철에 이곳을 찾는 관광객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답니다.


독특하고도 근사한 산토리니 섬은 절대 놓쳐서는 안되는 그리스여행지에요. 용암으로 켜켜이 층진 절벽이 칼데라를 에워싸는 한편, 절벽 꼭대기에 자리한 마을은 마치 가루설탕을 뿌린 듯해요. 성수기에 여행할 때는 엄청난 인파와 상업주의의 폐해를 감수해야 합니다.


그리스에서 가장 크고 최남단에 위치한 크레타 섬은 규모나 위치 면에서 확연히 색다른 분위기를 나타내고 있어요. 여타 그리스 지역과는 다른 거리와 크기에 마치 다른 나라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동서로 우뚝 솟은 거대한 산맥이 섬을 가로지르고, 주요 도시들은 안락한 북부 해안가에 밀집해있어요. 남부해안은 대규모 거주지를 형성하기에 지나치게 험하고 가파르기 때문입니다. 대신 장엄한 협곡, 수많은 동굴, 험한 산맥이 있어 도보 여행과 등반을 즐기기에 더없이 좋답니다.

- 상세내용 보기: http://blog.naver.com/pygmalionpub/220311727669

- 이지유럽: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af?mallGb=KOR&ejkGb=KOR&orderClick=LEB&barcode=9791185831015

이지유럽, 이지동유럽 등 이지시리즈를 출간하고 있는 도서출판 피그마리온입니다 :)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