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1조 숙면시장 잡으러 고급 침구 브랜드 도입

롯데백화점과 갤러리아백화점이 숙면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고급 침구 브랜드를 속속 도입하고 있다.

LF 등 패션업체들도 명품 침구 브랜드를 수입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30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본점에서 롯데호텔의 침구 브랜드 ‘해온’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해온은 롯데호텔이 내놓은 침구 브랜드로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기능성소재를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5성급 호텔에서 사용하는 침구류를 선보여 고객에게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는 듯한 편안함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롯데백화점과 갤러리아백화점은 지난달 일부 점포에서 세계 1위 매트리스 베개 브랜드인 ‘템퍼’ 매장을 열었다. 템퍼는 미국 항공우주국 나사(NASA)에서 우주선 이착륙 때 발생하는 충격을 최소화하는 신소재로 제품을 만든 것으로 유명하다. LF(옛 엘지패션) 역시 명품 침구 브랜드인 '잘라'와 독점 수입계약을 맺었다. 잘라는 134년 전통의 프랑스 명품침구 브랜드다. 잘라는 프랑스, 이태리, 독일 등 유럽의 주요 9개국에 진출해 주요 도시에 수백 개 매장을 열고 있다. LF 관계자는 “패션을 넘어 침구 등 리빙용품에까지 소비자들이 브랜드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은 선진국으로 발전해 갈수록 늘어난다”며 “국내 소비자들도 이런 소비패턴을 보여 잘라와 계약하게 됐다”고 말했다. 국내 숙면시장은 선진국형으로 빠르게 변하고 있다....

http://www.business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827

[비즈니스 사회문화 파워피플 워칭 미디어] 1. 비즈니스 포스트는 한국을 움직이는 파워엘리트를 집중조명합니다. 2. 비즈니스 포스트는 'what'이 아니라 'why'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3. 비즈니스 포스트는 모든 사안을 비즈니스적 합리성의 잣대로 접근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