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ARDSON |리차드슨

"The Last Underground Streetwear Brand in New York"



<리처드슨>이라는 섹스 매거진의 편집장이자, 스트릿웨어를 매 시즌 진행하고 있는 MR. SEX-ANDREW RICHARDSON


우리가 알고 있는 테리 리차드슨과 다른 인물과는 다른 사람이다.

1992년 마돈나의 <섹스 북> 제작에 참여한 어시스턴드의 경험을 바탕으로 총 7개의 섹스매거진 <리차드슨> 이슈를 발행하였다.


리차드슨 매거진은 구할 수없는 건 물론, 사이트 조차 볼수없다. 웹사이트 주소인 richardsonmag.com을 치면 등장하는 건 붉은 색의 '유해 사이트'라는 단어 뿐.

하지만 리차드슨은 포르노가 아닌 섹스 매거진이라고 말한다.


<리차드슨>은 포르노가 아닌 섹스 매거진이다. 오르가즘을 자극하는 매거진이 아닌 섹스를 주제로 한 담론과 논쟁을 불러일으키는 것. '사정'에 포커스를 둔 포르노 매거진과 차별되는 점이다. 포르노 매거진 말고도 세상엔 섹스에 대한 이야기가 넘쳐난다. 뉴스부터 인터넷, 길거리에 까지… 누군가는 이 이야기들을 편집할 필요가 있다. <L'OFFICIEL HOMMES Korea 인터뷰 中>



2013년 10월, 뉴욕 맨해튼에 <리차드슨> 숍이 오픈을 했다.

섹스 토이가 아닌 티셔츠와 스웨트 셔츠, 스태디움 점퍼 등의 스트리트 웨어를 팔기 시작했다.

세계적인 패션 모델 , 스타일리스트, 스케이트보더, 브랜드 디렉터등이 그의 옷을 입기 시작했고, 리차드슨의 온/오프라인 샵은 물론 뉴욕 도버스트리트 마켓에서도 이번 시즌 런칭이 될 예정이다.


SNS의 #wearrichardson 이라는 해시태그를 써치해보면 다양한 분야의 사람이 입은 리차드슨의 컬렉션을 확인해 볼 수 있다.

물론, 의류와 악세서리 외 굿즈들도 판매 중.

위 제품은 보시다시피 성기 모형의 재떨이.

그리고 오늘 미국 STYLE.COM 에 멋지게 소개가 되었다.

무려 'THE LAST UNDERGROUND STREET WEAR BRAND' 라는 타이틀로.



출처:

http://www.richardsonmag.com/

http://heights-store.com/journal/read.html?no=6&board_no=8



Apple Loves you.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