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z Scaggs - A Fool To Care

Giorgio Moroder, Nile Rodgers의 복귀와 함께 Blue-Eyed Soul의 대표주자 Boz Scaggs의 컴백!

최근 전설의 뮤지션들이 다시 활동을 시작하면서 올드 뮤직 팬뿐만 아니라 젊은 팬들도 환영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그 중 우리에게는 76년 발표한 “We're All Alone”과 "Lowdown"등으로 높은 인기를 모았던 Boz Scaggs의 복귀는 무엇보다도 반가운 소식이다. 백인이 하는 소울을 지칭하는 Blue-Eyed Soul이라는 장르를 대표하는 그의 목소리는 감성적인 측면에서 한국 사람들에게도 잘 어필되는 면이 많은데 연세에도 불구하고 비교적 그 목소릴 잘 간직하고 있어 기쁘게 해준다. 1965년 첫 앨범을 내면서 활동을 시작하여 올해가 50년이라는 뜻 깊은 해인데, 그런 50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신보는 그의 나이를 잊게 하는 전성기 시절의 음악과 최근 그가 심취해 있는 블루스가 적당히 섞여 있는 앨범이다. 초반 곡들은 블루스적인 요소가 많다면 후반 곡들은 그의 전성기 시절의 소울풀한 사운드가 자리잡고 있고, 그 중에서도 “I'm So Proud”, “Full Of Fire” 등의 트랙들은 기존 그의 히트곡을 좋아하던 사람들에게 그가 아직 살아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해줄 것이다.

01. Rich Woman

02. I'm A Fool To Care

03. Hell To Pay

04. Small Town Talk

05. Last Tango On 16th Street

06. There's A Storm A Comin'

07. I'm So Proud

08. I Want To See You

09. High Blood Pressure

10. Full Of Fire

11. Love Don't Love Nobody

12. Whispering Pines (Feat. Bonnie Raitt)

최신 POP & K-POP 이슈들을 소개해 드리는 페이지 입니다 ^^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