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에게 뒷통수 맞겠군

홍 준표는 “국익에 맞다면 좌파정책도 선택할 수도 있고 우파정책도 선택할 수 있다. 욕먹는 것이 두려워 망설이는 것은 지도자의 자세가 아니다. 시류에 영합해서 눈치나 보는 것도 지도자의 모습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욕을 먹더라도 할 일은 해야 한다”며 “아무 것도 할 수 없는 지금의 대한민국에는 욕먹는 리더쉽이 필요한 때”라고 덧붙였다. 홍 준표는 “지사취임 2년3개월만에 1조4000억대에 이르던 경남도의 채무를 6000억대로 낮추었다. 재정점검단을 설치하여 진주의료원 폐업등 공기업구조조정, 세출구조조정, 국비확보를 통한 세입확대 추진, MRG사업 재구조화, 복지특감, 전시성사업 자제 등을 통해 긴축재정 정책을 편 결과 채무를 절반이하로 감축했다”고 밝혔다. 이어 “약속한 시한보다 2년6개월을 앞당겨 달성했다”며 “후대에 채무를 부담시키지 않기 위해 앞으로 광역단체 사상 최초로 채무 제로정책에 도전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 애들 먹는 밥갖고 장난친다고 말할 수 있다. - 민심과 달리, 멋대로 한다고 말할 수 있다. 자, 이제 저 쉑희의 부채절감에 대한 대안을 내놓아 보자!! ㅆㅂ 또 당했다. 저 악마같은 놈이 또 이긴거라구 P.S 비꼬는듯한 급식비 보내기 같은걸로 홍준표를 잡을수 있을까 ? 잘못되도 한참 잘못된 방법이다.

Boycott Samsung! 일베충은 그냥가라. 2013.12~2015.05 세계일주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