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러운 메이크업 브러쉬, 깨끗하게 바꿔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리락쿠마입니다 ^^ 기체후일향만강하신지요? 오늘은 메이크업 브러쉬를 새 것처럼 깨끗하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몇몇 분이 제 귀여운척을 싫어하셔서 앞으로는 점잖은 말투를 쓰려합니다 ^^ 그 동안 제 귀여운 척을 참아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꾸벅)

는 훼이크다! 사랑스러운 뷰티커뮤니티유저들아! 저는 생후 5개월이라는 어린나이에 이미 귀척을 안하면 글을 못쓰는 병에 걸린관계로...어쩔수 없이 계속 귀척을 해야만겠습니다. 미안하다아아아아아아앍!!! 대신에 앞으로도 유용꿀잼 뷰티정보로 여러분을 찾아뵐테니 언팔하기 잇기 업기? >.< 뀽삥뀽~

.....

헛소리는 이쯤하고 본격적으로 브러쉬를 빨아보죠!! 저번 여드름 완정정복 카드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브러쉬는 세균의 온상, 안빨고 그냥 쓰믄 예뻐지려다가 여드름쟁이됩니다. 그러니 자주자주 빠는 습관을 들이도록 합시다.

그럼 여러분 준비됐나요?

준비됐어요!

바닷속깊은곳 파인애플!

동글동글 똥펀지밥!

부터 목욕시켜주도록 해욥 'ㅂ'

똥모양 스폰지 계의 원조 뷰티블렌더는 원래 클리너를 따로 파는데여. 가격이 어마무시합니다. 근데 그런거 따로 살 필요가 업성염. 그냥 고체비누에 문질문질하시거나 액체비누 묻혀서 주물주물 해주시고 물에 담궈서 또 쭈압쭈압해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요런 스펀지는 세균번식이 잘되기땜에 매일매일 빠는게 좋다고 합니동. 근데 세균번식 막겠다고 여드름용 클렌저로 씻으면 스펀지 상해여 ;ㅂ;ㅂ; 살리실릭 애씨드나 벤조일프록사이드 들어간 제품은 금지금지금즤

그리고 이렇게 자주 씻어주셔도 3개월뒤면 꼭 새걸로 바꿔주셔야 합니다! 흐흑흑 이러니까 똥펀지는 비싼거사믄 안대....

다음은 브러쉬를 씻을차례! 근데 그 방법이 여러가지입니다. 먼저 스프레이형 클리너를 이용해서 드러움을 닦아내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주로 맨날맨날 쓰는 아이섀도 브러시, 아이라이너 브러쉬를 이런 방법으로 닦져! 간단합니다. 먼저 브러쉬에 클리너를 칙칙 뿌려주시고(저는 이니스프리에서 파는 스프레이 클리너를 씀니다! 은근히 오래쓰더라구여) 키친타월에다가 쓱쓱 문질러 닦아주심 됩니다. 참 쉽져 'ㅅ'?

하지만 저런방식은 뭔가 모 깊숙이 닦이지는 않져! 특히 파데 브러쉬가튼건 얼굴에 막 닿는데 저렇게만 닦으면 뭔가 찝찝! 그러니 일주일에 한번, 빨래하는김에 브러쉬도 딥크린징 해줍시다. 오똫게? 요로케!

먼저 베이비샴푸(근데 저는 그냥 일반샴푸써용. 아님 걍 식초를 써도 된다고 함)를 푼 따뜻한 물에다가 브러쉬를 넣어서 좀 저어주고, 10분간 그 물에 담궈둡니다. 이때 모랑 저 쇠 밴드(??)랑 이어지는 부분에 물이 안닿도록 주의합시다. 물이 속으로 들어가면 접착제가 약해져서 모가 떨어져버릴수있어용!!

10분이 지나면 브러쉬를 꺼내서 찬물에 헹궈주고 다시 손으로 브러쉬 모양을 잡아줍니다. 말릴때는 절대 모가 위로 향하지 않게! 아래를 보게 둡혀서 말려줍니다. 모를 위에 놓으면 모양이 망가지고, 아까 말했듯이 물이 브러쉬 안쪽으로 들어가버릴수있어용

(출처: http://thebeautydepartment.com/2012/09/how-to-properly-wash-your-brushes/)

>>넘겨서 보세요>>

여러분, 주방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물건으로도 브러쉬를 닦을 수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준비물은, 일반 주방용세제와 올리브유. 그리고 접시. 세제와 올리브유를 3:1로 섞어줍니다. 그리고 브러쉬를 그 위로 굴려굴려!!! 으웩 그럼 안에서 드러운 살색국물이 나오기 시작할거야요. 이게!!이 드러운게 여러분의 얼굴에 묻을뻔한거라구요? 아시겟어요?????네???

그리고 이제 찬물에 브러쉬를 조심스레 헹궈주시고 말려주면 끝~!

한국 여성의 필수품을 넘어, 세계인의 뷰티잇템 자리를 노리고 잇는 에어쿠션. 이 에어쿠션의 핵심인 퍼프는 반질반질 깐달걀 피부를 만들어주는 고마운 친구기도 하지만 세균과 박테리아를 위한 따뜻한 보금자리기도 합니동! 'ㅂ'!!

그러탐 어떠케 씻을것인가?

먼저 사용후에는 항상 키친타월을 꾹꾹 눌러 수분과 유분기를 제거해줍시당. 에어쿠션은 제형이 유독 진득해서 먼지가 묻기 쉬우니까여.

그리고 3~4일마다 딥클린징을 해줍시다. 비싼 브러쉬 전용 클리너 다 필요업습니다. 중성 세탁세제만 있음 됩니다! 이때 빠는 방법도 중요한데 손가락으로 안에서 바깥쪽으로 밀어내듯이 빨면 속에 있는 찌든때들이 쫙 빠집니다! 하지만 너무 세게 누르면 찢어지니 주의. 나는 손가락힘이 너무 세다...제어가 안댄다..(뷰들) 하시는 분은 지퍼백에 넣어서 빨아주시면 좋다고 합니당.

그럼 빨래끝!!!!!

박테리아 득실하던 브러쉬가 새것처럼 변했습니다!

아마 색조발색도 훨씬 잘될구에염.

오늘의 카드는 요기까징☆

혹시 궁금한 뷰티팁이 있으면 댓글남겨주세여!

그럼

다시만나는 그날까지

뿅!

서울거주/ 대학생/ 뷰티/ 리락쿠마/ 귀여운것/ DIY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