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 C조 5round] 제니트 VS 말라가

2012.11.22 02:00 2012-13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32강 조별리그 C조 5차전에서 러시아 클럽 제니트와 격돌한다. 말라가는 현재 조별리그 성적 3승 1무(승점10)으로 16강 진출을 확정지은 상태. 반면 제니트는 1승 3패(승점3)로 조 최하위에 머물고 있다. 그러나 조 2위 AC밀란(승점5)과의 간격은 불과 2점 차이다. 남다른 기대를 받았던 제니트지만 지금껏 행보는 기대 이하였다. 그러나 이번 만큼은 제니트의 승리 의지가 강하다. 홈 이점을 활용해 말라가에게 러시아의 혹독한 추위를 제대로 심어주겠다는 각오도 다부지다. 도메니코 크리시토가 빠지지만 니콜라스 롬바르츠의 복귀로 수비 공백을 메운다. 브라질 대표 공격수 헐크의 복귀는 무엇보다 반갑다. 제니트는 현재 리그 6연승의 상승세를 타고 있다. 말라가는 리그에서의 초반 상승세가 다소 꺾인 상태다. 18일 오사수나 원정에서 0-0 무승부에 그쳤다. 뿐만 아니라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을 확정한데다 다가오는 주말 발렌시아와의 빅뱅이 기다리고 있다. 이에 따라 말라가는 사비올라, 호아킨 등 주축 선수들이 러시아행 비행기에 오르지 않았다. 여기에 마누엘 이투라는 경고누적으로 제니트전을 뛸 수 없게 됐다. 이 때문인지 현지 베팅업체들의 제니트-말라가전 홈팀 배당률이 급격하게 떨어지고 있다. 현지 도박사들이 제니트의 승리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다는 얘기다. 전날 스파르타크 모스크바-바르셀로나전과 달리 스페인의 2차 러시아 침공 가능성은 낮다는 뜻이기도 하다. <엑스포츠> 러시아에서 제니트와 말라가가 격돌합니다. 현재 제니트는 기대와 달리 다소 약한 모습을 보여왔는데요, 때문에 헐크의 복귀를 손꼽아 기다렸을 듯 하네요. 그리고 마침 이번 경기에서는 헐크가 복귀한다고 하니 기대해볼만 하겠죠? 말라가의 경우, 호아킨이나 사비올라 등 주축선수를 참여시키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선 약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래도 결과는 봐야 알 수 있겠죠? 그래도 제니트가 이기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페이스북 : Facebook.com/yunsu.roh 트위터 : Twitter.com/rOH_ys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