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불청객 황사로부터 모공을 지키자!

벚꽃 축제 시즌을 앞두고 가족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따사로운 햇살과 활짝 핀 꽃 내음이 마냥 달갑지만은 않다. 일교차와 황사로 인해 우리의 피부는 거칠어지고 제대로 숨을 쉴 수가 없기 때문이다. 그렇다. 봄은 너무나도 아름다운 계절이지만 미리 대비 하지 않는다면 피부 관리에 있어 최악의 계절이 될 수가 있다 가족 모두의 피부를 지키는 방법 외출 전에 숙지해보도록 하자.

올해 황사는 예년보다 시기가 빠르다 그렇다면 어떤 대비가 필요할까? 두피와 피부는 황사에 쉽게 노출 될 수 있어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 황사에 대비하기 위해서는 외출 전 후가 중요한데, 두피의 모공과, 피부 모공이 완전히 닫힌 상태로 외출 하는 것이 좋으며 외출하고 돌아왔다면 꼼꼼한 클렌징, 모발 안쪽에 남아 있는 먼지와 피지를 제거해주는 것이 좋다.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모공을 관리해주자 넓은 모공과 블랙헤드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피부 고민이다. 특히 블랙헤드는 넓어진 모공에 각질과 피지, 화이트 헤드가 딱딱하게 굳어 보기만 신경 쓰일 뿐만 아니라 모공의 수축 능력까지 떨어트려 피부가 망가지는 원인이 된다. 밤낮의 기온차가 큰 봄에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쉬운 계절이다 수분이 부족한 계절에는 피지의 분비량이 부쩍 증가하고 모공이 넓어질 수 있으므로 수면 팩을 사용하거나 피부 진정관리를 위해 수딩젤을 사용해 유수분 밸런스를 지켜보자
잦은 샴푸나 이중 세안은 모공과 모발을 건조하게 만들 수 있다. 피부는 수분이 차지하는 비중이 상당하다 잦은 샴푸와 세안은 피부와 모발을 건조하게 할 수 있으므로 빠르게 잠재워 줄 보습케어가 필수적이다. 자극이 적은 보습제를 선택할 때는 귀 뒷부분에 살짝 발라 확인해보자 민감한 부위에 며칠 동안 꾸준하게 발라 아무 느낌이나 반응이 없다면 나의 피부에 적합하다 할 수 있다.

우리 아이들의 피부는 어떻게 관리할까? 아이들도 같다 앞서 말했듯이 피부는 유수분 밸런스가 중요하다 꾸준한 유수분 관리를 통한 피부보호막을 지켜 황사와 일교차로부터 아이들의 피부를 지켜줘야 한다. 피부가 연약한 아기 피부에 적합한 화장품을 선택할 때는 피부에 자극이 있는 성분이 있는지 확인하고 주성분이 무엇인지 확인하고 사용하는 것을 권장 한다. #피부관리 #피부 #유아화장품 #화장품 #스킨 #키즈 #스킨케어 #메이크업
아기화장품 (주)퓨엔입니다. 앞으로 많은 이벤트와 행사 진행이 예정되어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