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퍼 세븐 베컴이 태어나기 까지 - 베컴가 이야기 1편

빅토리아는 1974년 4월 17일에 영국 런던에서 가전제품 도매업을 하고 있는 부모님 사이에서 태어났어요.

빅토리아의 원래 이름은 빅토리아 아담스로 부모님이 사업으로 성공한 까닭에 어렸을 때 부터 굉장히 부유하게 자랐어요.

학창 시절에 롤스로이스를 타고 등교하고 프라다 같은 명품 옷을 즐겨입었다고 하니 말 다했죠 뭐.

걍 개부자.

그럼에도 불구하고 학창시절에 외모로 인해 왕따를 당해서 성격이 많이 내성적이라고 하네요.

빅토리아가 못생겼다고 왕따 당할 정도면 나는 아주 국가 영구 추방 될 듯?ㅋㅋㅋㅋㅋㅋ

한국에 태어나서 참 다행이야?????????

잘생겼다고 말하기도 입 아픈 데이비드 베컴은 1975년 5월 2일 런던 동부 지역의 평범한 가정에서 태어났어요.

가정이 평범할지언정 얼굴은 절대 네버 평범하지 않다 쉬먀.

이 오빠 어렸을 때 부터 축구를 워낙 좋아하고 실제 실력도 굉장해서 축구선수를 언제나 꿈꿨다고 해요.

그리고 빅토리아가 누나에요 누나.

여러분 우리에게도 희망이 있습니다.

자비에 돌란 기다려라!! 누나 캐나다 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토리아는 학창시절부터 밴드 보컬 활동을 해 오다가 1996년 스파이스 걸스로 가수 데뷔를 해요.

스파이스 걸스는 SES + 핑글 + 소녀시대 + 2ne1 보다 더 인기있었던 그룹이라고 해야될까요?

첫 싱글인 Wannabe로 영국뿐만아니라 유럽, 미국, 아시아까지 전 세계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고, 거물급 스타가 되었답니다.

믹키유천, 유노윤호처럼 빅토리아에게도 애칭이 있었는데 바로 포쉬(Posh)였어요.

이름에 걸맞게 도도하고 우아하게 행동하느라 웃지 않았다고 하는데 원래도 빅토리아가 웃으면 자기 얼굴이 안 예뻐보인다고 공식석상에서 웃는 모습을 잘 표현하지 않으려고 했어요.

언니 예쁘다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스파이스 걸스의 사진과 뮤비에서도 빅토리아는 늘 무표정이었어요.

그 당시 데이비드 베컴은 무려 14살의 나이로 EPL의 최고 구단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입단해요.

이 오빠 마의 청소년기에도 외모가 심쿵☞♥☜

첫 싱글 Wannabe의 성공을 발판으로 두번째 싱글 Say You'll be there을 발표하고 연속으로 히트를 치며 스파이스 걸스는 영국 최고의 아이돌 가수로 우뚝 섭니다.

그리고 이 때 데이비드 베컴과 빅토리아 아담스의 사랑도 이루어지게 되요.

뮤비에서 가죽으로 된 점프수트를 입은 빅토리아의 모습을 보고 베컴이 첫 눈에 반해서 '나 저여자를 꼭 차지하고 말거야!' 다짐하며 빅토리아에게 먼저 편지를 보낸 패기쩌는 남자였어요.

지금 결혼해서 다행이지 결혼 못했으면 아마 두고두고 침대에서 하이킥 했을듯? 오글오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엉니..

늘 무표정만 보다가 이거 보고 깜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컴이 이 모습에 반했다는데....... 이 정도는... 나도.. 충분히....

네 정신차리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컴은 빅토리아에게 팬의 감정이 아닌 정말 사랑의 감정으로 푹 빠져서 빅토리아가 자주 간다는 클럽이랑 술집을 수소문해서 따라 다녔어요.

그치만 한 번도 만나지 못했다는 슬픈 전설.

빅토리아는 베컴이 자길 좋아해주는 팬 중에 한 명이라고 생각하고 대수롭지 않게 여겼다는데.. 베컴 얼굴이 지금 대수롭지 않은 얼굴임? 이 언니 복에 겨웠어요 아주 그냥.

그러다가 축구 경기를 마치고 들른 바에서 빅토리아와 베컴이 처음으로 만나게 되었으나 베컴은 쑥쓰러운 나머지 한 마디도 못하고 인사만 하고 끝냈다고 해요.

이 오빠 더 매력적이야......... 냐햐

첫 만남 이후 한 달이 지나고 빅토리아가 베컴이 초대하지도 않았는데 경기를 관람하러 갔고 여기에 베컴이 엄청난 감동을 받아서 물량 공세를 시작해요.

프라다부터 시작해서 온갖 명품백들과 꽃들을 집으로 매일같이 보냈지요.

난 저런거 안 보내줘도 만나줄 수 있는데 헤헤헤헤헤헤헤헿아하아하ㅏ핳하하하하

암튼 이 언니도 바에서 얼굴 딱 보고 반해서 축구보러 간 거죠 뭐.

베컴은 이 날 빅토리아가 준 전화번호를 잊어버릴까봐 메모지에 수 십번 옮겨 적어놓고 보관했대요.

그리고 이 날을 이후로 둘은 전화기를 붙잡고 살았다고 해요.

너, 전화번호, 로맨틱, 성공적.

둘은 축구장 사건 이후로 본격적으로 사귀기 시작해요.

하지만 베컴은 이제 갓 데뷔한 풋내기 축구선수!

그에 반해 빅토리아는 전 세계에서 인기를 휩쓸고 있는 우주스타였기 때문에 다들 왜 베컴같은 쪼무래기랑 사귀냐며 난리였답니다.

아니 지금 이 사람들이 베컴 얼굴 보고도 그런 말이 나옴? 심봉사임?

사귀기 초반이라서 그런지 둘 다 얼굴만 봐도 좋아 죽습니다.

저때나 지금이나 빅토리아 패션 감각은 촌스럽지 않고 최고인데 베컴 오빠 스레빠 어쩔...

그러던 중 1998년 둘은 결혼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아이를 임신하게 되었어요.

그 아이가 바로 브룩클린 베컴 쉬먀!

이름이 브룩클린인 이유는 둘이 미국 브룩클린에서 여행하다가 아이를 가졌기 때문이죠.

한국에 놀러와서 애 생겼으면 이름이 인사동 베컴 될 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베컴 오빠 쓰레빠 좀 버리라니까ㅠㅠㅠㅠㅠㅠㅠ

1999년 3월, 브룩클린을 출산하고 같은 해 7월에 둘은 웨딩마치를 올려요.

빅토리아 머리에 얹어있는 저 왕관의 가격만 16만 달러고 결혼식 전체에 쓰인 비용은 80만 달러라는..

언니 나 치킨 사 먹게 이 만원만..?

결혼한 그 해에 베컴의 맹활약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리그 우승컵까지 차지해요.

애도 낳고 결혼도 하고 리그 우승도 하고 1999년은 베컴의 한 해였어요.

또한 이 사진 덕분에 브룩이의 팬이 엄청나게 생성됩니다.

아 너무 귀엽지 않나요?

이런 애 낳으면 눈에 집어 넣어도 안 아플 것 같아요>_<

브룩이를 출산한지 2년도 채 되지 않아 빅토리아는 둘째를 임신해요.

이 언니 왜 임신했는데도 배만 나옴?

나는 왜 임신도 안 했는데 배까지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당시 베컴은 2002년 한일월드컵에 출전하게 되며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어요.

이 때 외모 또한 최고 절정기......

닭벼슬 머리 다들 기억하죠? 워메 눈빛 한 번 보세요.

모델보다 더 모델같은 축구선수에요.

진짜 존잘남.

월드컵에서는 좋은 성적을 거두진 못했지만 월드컵이 끝나자마자 바로 둘째 아들인 로미오가 태어났어요.

2002년 까지는 베컴의 인생은 탄탄대로였어요.

누가봐도 화목한 가정을 이루고 자기의 커리어에서도 성공적인 모습을 보였고요.

하지만 2003년 퍼거슨 감독과 삐걱거리기 시작하며 맨유를 떠나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을 하고 그 이후부터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답니다.

둘째인 로미오가 파파라치들에게 시달려 간질이라는 병을 앓게 되요.

그래서 로미오가 다른 형제들에 비해 많이 말랐답니다.

또 다른 시련은

하..........

베컴이........

금쪽같은 자식새끼 두 명이나 두고 또! 좋다고 먼저 따라다니고 난리부르스치던 와이프를 옆에 두고 미친 짓을 해요.

그 뿐만이 아니라 레베카 루스라는 베컴의 개인 비서와 염문설이 납니다.

레베카가 엄청난 돈을 받고 매거진에 폭로를 했죠.

아니 이 냔이???

근데 베컴이 그녀와의 혼외정사를 인정했어요.

아니 이 새끼가??

더군다나 둘이 사랑했다고..... 이 미친놈이 싸다구를 쳐 맞고 싶어서 환장했나!

김희선이랑 결혼해도 전원주랑 바람핀다더니 그 말이 맞나봐요.

우리 빅토리아 우쯔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빅토리아는 이 일 때문에 거식증에 걸려서 안 그래도 말랐는데 살이 쏙 빠져요.

이 사건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난리가 났으니 그럴 만도 하죠ㅠㅠㅠㅠㅠㅠ

이혼한다는 말이 많았지만 이미 둘 사이에 자식이 두 명이나 있는 상황이라 가정을 지키고 싶었던 빅토리아는 참고 넘어가기로 해요.

이런 이유때문에 사람들이 빅여사가 대단하다고 그러는 거랍니다.

베컴은 빅여사한테 싸다구 맞고 몇 날 며칠을 무릎 꿇고 싹싹 빌었다고 합니다.

심부름 센터 불러서 야구방맹이로 때려 부숴도 쉬언찮을 판에.. 빅토리아는 간디에요. 간디.

이렇게 또 칸이 부족해서 2편으로 가야합니다.................

나는 왜 이렇게 긴 스토리를 선택해서 나를 학대하는 것인가?

1탄 : http://www.vingle.net/posts/796288

2탄 : http://www.vingle.net/posts/798089

3탄 : http://www.vingle.net/posts/800872

헐리우드스타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