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퍼 세븐 베컴이 태어나기 까지 - 베컴가 이야기 2편

베컴 경기 당시 불륜녀 레베카와 빅토리아가 나란히 서서 함께 응원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빅토리아 바로 옆에서 아무렇지도 않게 몇 개월을 행동했으니 얼마나 화가 났을지 짐작이 가네요.

레베카가 방송에서 베컴과의 스캔들을 폭로하기로 한 날, 빅토리아는 아무 일도 없다는 듯 아이들을 데리고 여행을 떠나요.

겉으로 볼 땐 '불륜 사건이 났는데 여행을 가? 역시 빅토리아도 독하다!' 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사실은 텔레비전이 들어오지 않는, 그래서 아무 소식도 들을 수 없는 스위스 시골로 여행을 간 거였어요.

엉어엉엉 언니 힘내ㅠㅠㅠㅠㅠㅠ 난 언니편이야ㅠㅠㅠ

사람인지라 그 불륜냔이 무슨 말을 할지 궁금했던 빅토리아가 친구에게 그 방송을 녹화해 달라고 부탁해서 런던에 돌아가서 봤대요.

보고 나니 빡침이 하늘을 찔러서 빅여사가 당장 이혼하자고 했지만 베컴이 다시는 안 그러겠다며 싹싹 빌었..

베컴은 빅여사 앞에서 3년을 무릎으로 기어다녀도 할 말 음슴.

사건이 일어나고 며칠 뒤, 둘은 공식석상에 사이 좋게 나타나서 이혼한다 만다 방망이질 하던 언론을 잠식시킵니다.

베컴은 자숙의 의미로다가 삭발을 했죠.

재수없지만 삭발해도 잘 생기긴 잘 생겼다.

흥.

빅여사와 베컴은 다시 한 번 잘 살아보자 으쌰으쌰하며 셋째를 가져요.

사진에 보이는 빅여사의 뱃속에 든 아이가 크루즈 베컴인데 이름이 또 특이하죠?

베컴이 스캔들로 인하여 상처받은 빅토리아를 위해 60억짜리 보트를 선물해줬었는데, 둘이 그 보트로여행하다가 아이가 생긴거라 이름이 크루즈에요.

자전거 여행 안 한게 천만다행이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염둥이 막내 아들 크루즈와 뽀뽀하는 빅여사에요.

빅토리아는 자기 키가 작다고 언제나 하이힐을 고집하는데, 족저근막염이라는 병에 걸렸어도 고통을 참고 끝까지 하이힐을 신고 다녀요.

당시에 높은 힐을 신고 아이를 안고 다닌다고 살짝 욕을 먹긴 했지만 자기 관리 철저한 모습은 존경스러워요 짝짝짝

그리고 이 당시 네이버의 빅토리아 베컴 프로필인데........... 취미뭥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웬의 집사기 취미 이후로 빵 터지는 취미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룩클린도 아니고 부룩클린도 웃겨요.

막걸리 누룩같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루즈의 어린시절에 있었던 귀여운 에피소드가 하나!

바로 자기 아빠가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이랑 같은 사람인 줄 몰랐다는 거에요.

그래서 아빠가 골을 넣어서 형들이랑 주변 사람들은 좋아 죽는데 크루즈만 물컵들고 멀뚱멀뚱하고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깨물어주고싶어요>_<

베컴의 스캔들 이후로 빅토리아는 언제나 날이 서있게 되었어요.

둘이 데이트 하는 도중에 한 여성팬이 달려와 베컴을 와락 껴 안는데!!!!!!!

내가 지.켜.보.고 있다.

아우 이걸 팍씨! 이런 표정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뿐만이 아니라 남자들한테도 엄청난 인기를 한 몸에 받는 베컴이에요.

심지어 베컴이 레알 마드리드에 있었을 때 카시야스와 염문설까지 돌았음ㅋㅋㅋㅋㅋㅋ

이거 지금 둘이 눈 밭에서 나 잡아봐라 놀이 하는 거임?

진심?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로다.

중생아 네 어디를 방황하고 있느냐.

브로크백마드리드♥

꺼져 이것들아!

실제로 빅토리아가 베컴에게 카시야스랑 너무 친하게 지내는 것 같다며 앞으로 거리를 좀 두는 게 어떠냐고 조언했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아픔이 있었지만 그 사건 이후 베컴 부부는 서로에 대한 사랑이 더 단단해진 것 같아요.

여행도 자주 가고 가족들을 동반하여 친구들도 만나면서 가정에 충실한 모습을 보여요.

베컴 부부는 톰크루즈, 고든램지, 에바롱고리아, 케이트베킨세일 가족과 친해서 종종 같이 식사도 하고 여행도 가고 한답니다.

다시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는 와중에 불륜녀 레베카 루스가 돈이 다 떨어졌는지 다시 방송에 나와 베컴과의 염문설에 대해 지껄이기 시작해요.

하... 지랄하소서...

그치만 4년 전 사건이기도 하고 베컴 부부가 다시 잘 살고 있었으므로 레베카는 욕만 먹고 소리 소문없이 사라집니다.

같은 해, 베컴은 한국에도 왔답니다.

빅토리아와 세 아들들도 함께 오냐 마냐 말이 많았는데 결국은 혼자 왔어요.

공항에서 많은 여성팬들이 기절했다는 소문이..

내한 당시 베컴이 한국의 클럽에 방문해서 신나게 놀고 있는데 그게 중요한 게 아니고, 이 사진에서 중요한 점은 전진이 모자이크 처리 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연예인인데 완전 굴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한 후 인기가 더 많아진 베컴은 국내 모토로라 휴대폰 광고도 출연합니다.

하지만 광고 출연으로 인해 인기 하락 쉬먀

왜냐면... 목소리가 다 했잖아요ㅠㅠㅠㅠㅠ

베컴 목소리 = 모기 목소리

어설픈 억양으로 난 둘 다라고 외치는 베컴에게 짬짜면, 물냉/비냉 등 합성짤만 유출되어 이미지 시망똥망이 됨.

그나저나 이 양반아 하퍼는 언제 태어남?

3탄으로 가야되냐긔ㅜㅜㅜㅜㅜㅜㅜ

3탄에서도 하퍼 안 낳으면 나는 어쩌냐긔ㅜㅜㅜㅜㅜㅜㅜㅜㅜ

1탄 : http://www.vingle.net/posts/796288

2탄 : http://www.vingle.net/posts/798089

3탄 : http://www.vingle.net/posts/800872

헐리우드스타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