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 이병률 여행에세이

# 타고나길 집순이로 타고난 나는 집을 나서는 순간 도로 들어가고 싶어지는 마음에 자주 당황한다. 솔직히 말하자면 여행을 떠나거나, 하루 일정으로 어디 놀러간다는 계획에 설렘보다 귀찮음과 피로감을 더 많이 느낀다. 이런 내게 여행 에세이는 집에서 세상을 구경하게 하는 아주 유용한 창이다. 거기다 마음 따뜻해지는 사진이 가득하니 더없이 좋다. ​ ​ # ​표지마저도 너무 예쁜 이 산문집을 조금씩 아껴가며 읽은 후, 사진만 한참을 들여다 보기도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다시 넘기며 마음 훈훈해지는 문장을 곱씹어보기도 했다.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데에는 이유가 있는 것이다. # ​여행산문집이기도 하고 마음의 풍경을 담아낸 세심한 에세이이기도 하다. 같은 곳을 찍어도, 비슷한 내용의 글을 써도 그사람만의 냄새가 묻어난다는 사실은 언제 접해도 신기한 일. 누구나 갖고 싶어하지만 아무나 갖지 못하고, 결코 훔쳐가지도 못하는 자신만의 냄새를 가진 사람이 좋다. ​ # ​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 인과관계 없이 연결되지만, 세상에는 인과관계만으로 설명되지 않는 것들이 얼마나 많던가. 그러니까 떠나고 그러니까 돌아오고, 그러니까 사랑하며 사는거다.

http://blog.naver.com/mango_coco

* 꾸준한 구독을 원하신다면 <청춘의 독서> 컬렉션을 '팔로우' 해보세요^^ ! * 이 포스트가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를 눌러주세요. 제게 힘이 된답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