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흘 만에 만난 강아지와 고양이... 가치를 매길 수 없는 고양이의 반응

모든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은 '친한 친구'다. 친한 친구는 기쁜 일이 있을 때 함께 기뻐해주고, 슬픈 일이 있을 때 말없이 오래 들어준다. 때론 올바른 충고를 해준다. 이것이 고맙고 소중하고 느껴질 때는, 늘 곁에 있던 친구가 곁에 없을 때이다.

이 영상을 보면, 동물도 사람처럼 친구가 무척 소중하게 여긴다는 것이 느껴진다. 영상 속 고양이와 강아지는 10일 동안 만나지 못 했다. 그 10일 동안 친구의 소중함을 깨달았던 것일까. 아님 오랜만의 재회가 기뻤던 것일까. 고양이는 강아지를 만나자마자 울었다. 주인은 "무슨 문제가 있니?"하고 물었다. 그러자 고양이는 강아지의 목을 꼭 끌어안았다. 고양이는 강아지를 떨어지기 싫다는 듯 계속 매달리는 등 격한 반응을 보였지만, 강아지는 무덤덤한 표정을 지으며 뒷걸음쳤다. 하지만 꼬리를 흔드는 모습에 강아지도 기뻐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종이 다르지만 깊은 교감을 나누는 강아지와 고양이의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감탄했다. 미국의 한 매체는 이 영상을 '가치를 매길 수 없는 영상'이라며 소개했다.

시사 세계 연예 스포츠 누군가의 사연 등 모든 이슈에 대한 관심! SN이슈!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