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구, 산성앨엔에스 주가 초강세 언제까지 이어가나

코스닥에서 최근 1년 동안 주가가 가장 많이 오른 기업은? 마스크팩 제조업체인 산성앨엔에스다.

김진구 산성앨엔에스 부회장은 중국 소비자들의 마스크팩 수요에 맞추기 위해 올해 원재료 공급사와 공장 생산라인을 본격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산성앨엔에스 주가는 8일 7만9900원에 장을 마쳤다, 전일 대비 1.65% 상승했다. 지난해 4월8일과 비교했을 때 주가가 무려 20배나 급등한 것이다. 산성앨엔에스 시가총액은 1조4천억 원을 넘어서 연초 3천억 원 수준보다 1조 원이나 늘었다. 산성앨엔에스는 지난해 주가상승률 791%를 기록해 코스닥 시장에서 가장 주가가 많이 오른 기업으로 꼽혔다. 산성앨엔에스는 최근 코스닥 시장에서 셀트리온과 코리아나에 이어 거래대금 3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화장품회사 주가가 고평가됐다는 논란 속에서도 산성앨엔에스 주가가 줄곧 상승한 것은 다른 화장품회사들에 비해 수익성과 재무건전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기 때문이라고 증권 전문가들은 분석한다. 산성앨엔에스는 영업이익률이 20%에 육박해 수익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산성앨엔에스는 지난해 기준으로 부채비율도 48.99%로 코스맥스(304%)나 한국콜마(87%)에 비해 훨씬 낮다. 산성앨엔에스는 중국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마스크팩 회사로 꼽힌다. 산성앨엔에스의 ‘리더스 마스크팩’은 알리바바 타오바오몰에서 지난해 마스크팩 판매 1위를 달성했다. 산성앨엔에스는 지난해 말 경기 안성시에 1만4천㎡ 부지를 매입해 마스크팩 공장을 추가로 짓기로 했다. 산성앨엔에스 관계자는 “새 공장 부지는 기존 공장보다 네 배 이상 넓다”고 말했다....

http://www.business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300

[비즈니스 사회문화 파워피플 워칭 미디어] 1. 비즈니스 포스트는 한국을 움직이는 파워엘리트를 집중조명합니다. 2. 비즈니스 포스트는 'what'이 아니라 'why'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3. 비즈니스 포스트는 모든 사안을 비즈니스적 합리성의 잣대로 접근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