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토리, 시그니처 ‘체크 셔츠’로 젊은층 어필

세정(대표 박순호)의 브리티시 트래디셔널 캐주얼 헤리토리(HERITORY)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체크 패턴 셔츠 2종을 출시, 올 상반기 젊은 고객층을 공략한다.

헤리토리 고유의 더즌 체크 패턴을 적용한 ‘더즌 체크 셔츠’는 클래식한 멋을 선사하는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베이직한 핏의 롱 슬리브 셔츠에 그린, 옐로우, 블루 등 체크 줄무늬를 더해 산뜻한 분위기를 더했다.

특히 자체 개발한 코튼 강연사(특수 가공하여 꼬임을 많이 줘 탄탄함을 더한 원사)로, 면이지만 마치 린넨 소재처럼 고시감이 있어 볼륨감과 세련미를 자랑한다. 구김이 적고 물 세탁이 용이하며, 봄부터 초여름까지 착용 가능하다.

색상은 아이보리, 베이지, 블루 총 3가지 컬러로 출시 됐다. 모노톤은 물론 비비드한 컬러의 솔리드 색상의 면팬츠, 9부 팬츠, 데님과도 잘 어울려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마드라스 체크 셔츠’는 린넨 100%의 멜란지 원단에 마드라스 체크 패턴을 적용해 고급스럽다. 멜란지 원단은 한 원사에서 여러 컬러감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으로, 특수 개발염료를 사용해 제품 퀄리티를 높였다.

레드, 카키 총 2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이 제품은 트렌치코트, 린넨 재킷과 코디하거나 정장 팬츠 등에 매치하면 비즈니스 캐주얼룩, 결혼식 하객패션 등 격식이 필요한 자리에서도 세련된 패션 감각을 한껏 뽐낼 수 있다.

헤리토리 관계자는 “트래디셔널 캐주얼의 클래식함을 기본으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반영하는 체크 셔츠는 매시즌 사랑 받는 스테디셀러”라며 “헤리토리에서는 올 시즌 한층 업그레이드 된 브랜드만의 체크 패턴과 자체 개발한 소재를 적용한 ‘더즌 체크 셔츠’와 ‘마드라스 체크 셔츠’를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선보이며 젊은 고객층을 공략할 것”이라고 전했다.

Beyond Global Magazine, FashionSeoul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