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 피자 만들어주는 자판기

이런 자판기라면 어떨까. 피자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지난 2009년 나온 렛츠피자(Let’s Pizza( www.letspizza.it ))라는 피자 자판기다. 물론 워낙 신기한 자판기가 많아 피자라고 해서 놀랄 건 없지만 보통 이미 만든 식품을 제공하는 데 비해 이 제품은 돈을 넣고 다면 제품 제작을 시작한다는 게 차이다. 즉석 피자 제조기인 것. 처음 40초 정도는 물과 밀가루를 이용해 피자 반죽을 만들고 이어 치즈와 페페로니, 토마토소스 등을 빠르게 올려놓는다. 이 과정이 모두 끝나면 데워진 오븐으로 옮겨 눈앞에서 1분간 굽는다. 돈을 넣고 버튼을 누른 다음 완성까지 걸리는 시간은 3분에 불과하다. 이 제품을 개발한 발명가 클라우디오 토그헬(Claudio Torghele)은 미국 여행 중 푸드코트에 있는 자판기를 보고 아이디어를 떠올리게 됐다고 한다. 이 자판기로 만든 피자의 맛은 생각보다 맛있다는 반응이 많았다고 한다. 관련 내용은 이곳( http://www.fastcoexist.com/3044005/this-vending-machine-will-make-you-a-fresh-pizza-from-scratch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