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닉 에로티시즘의 그녀, FKA Twigs

영국 출신의 아티스트 FKA Twigs. 이름을 Twigs로 하려다가 이미 그런 이름을 가진 아티스트가 있어서 twigs 앞에 앞의 'FKA=Formally Known As'을 붙여서 이런 독특한 이름이 생겼다고 합니다. 본래 직업은 백댄서였다고 하는데, 사실 그녀의 영상을 보면 단순한 백댄서라고 하기엔 아까운 면이 한 두개가 아니네요.

포스트 제목에 '에스틱 에로시티즘'이란 수식어를 붙인 이유는 물론 영상과 그녀의 의상, 음악 및 움직임 속에서 에스닉함을 느낄 수 있어서도 있지만 그녀는 스웨디쉬, 브리티쉬 그리고 자메이카의 피가 섞였다는 것이 더 설득력 있겠죠

이렇듯 독특한 태생 덕분인지, 참 독특한 형태로 자신의 내면 세계를 표현합니다. 그 방법엔 음악과 의상, 영상 그리고 자신의 목소리와 춤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영상에 자신이 출연할 뿐만 아니라 최근엔 디렉팅까지 도맡아 하는 것을 보면 여간 보통 인물이 아닌듯 하네요.

그녀의 음악과 영상엔 굉장한 에로티시즘이 자리잡고 있는데, 때로는 기괴하고도 가학적인 느낌의 에로티시즘도 있고, 때로는 그녀의 앳되보이는 얼굴때문인진 몰라도 여린 느낌의 에로티시즘도 보여져요. 물론 이는 그녀의 퇴폐적이면서도 여린 음색과 가사에도 고스란히 보여집니다.

지금은 로버트 패틴슨의 피앙세로 많이 알려졌는데, 딱히 로버트 패틴슨의 이름에 가려질 것 같진 않아 걱정은 안되네요..(ㅎㅎ) 그만큼 그녀 자체로서 빛날 수 있는 큰 힘을 갖고 있는 듯 합니다. 앞으로 그녀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 Playlists]

1. Two weeks

2. Lights on

3. Water me

4. Pendulum

5. Glass & Patron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