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슬라이드가 알려주는 소개팅 성공법!

안녕하세요! 캐시슬라이드입니다. 벌써 4월이 절반이나 지나갔네요. 오늘 점심에 바깥에 나가보니, 이제 완연한 봄이라는 것이 느껴지네요. 서울은 토요일에도 날씨가 좋다고 하니, 곳곳에 나들이 나온 커플들을 볼 수 있겠습니다. 그런데 잠깐, 지금 같이 나들이 갈 애인이 없다고요?

그런 분들을 위해 캐시슬라이드가 준비했습니다.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고, 내 마음 속에도 춘풍이 불어오는데 아직 솔로시라고요? 성공적인 소개팅으로 여친, 남친 만드는 기초 가이드! 일단 여기에 나온 3가지만 신경쓰면 되는데... 과연 쉬울지?

캐시슬라이드가 987명의 선남선녀에게 물어봤습니다!

1. 사람들이 생각하는 썸의 시작은?

썸의 시작은 매일 연락 할 때부터

2. 상대방의 이 부분이 매력적!

이성에게 매력을 느끼는 포인트의 1, 2, 3위에는 성격/태도, 얼굴, 취미/관심사가 차례로 꼽혔습니다. 얼굴보다 성격/태도를 더 매력적으로 느끼는 사실에 희망을 느끼셨나요?!

그런데 사실… 2번 문항의 경우에는 3개까지 중복 응답이 가능했던 경우였습니다. 이 말은 성격과 태도를 중시하면서도 얼굴을 보는 사람들이 많았을 수도 있다는 것이죠.

BUT

30대 남성은 이성의 취미나 관심사보다 몸매에 훨씬 더 많은 관심

취미/관심사보다 패션 스타일을 중시

결혼은 현실

3. 소개팅 꼴불견 1위! 스마트폰 보는 사람

끊임없이 스마트폰을 쳐다보는 사람들을 제일 싫어한다

또한 2, 3위에는 무슨 말을 해도 반응이 없는 사람과 상대방의 이야기는 듣지 않고 자신의 말만 하는 사람으로 나타났습니다. 사람들은 소개팅에 나와서 상대방이 내게 관심을 가져주길 원하지, 다른 것에 신경쓰는 것을 원하지 않아요!

소개팅에 나갈 때는 휴대폰은 잠시 꺼두고, 상대방의 이야기를 경청하면서 아이컨택을 해보세요. 상대방이 불쾌감을 느끼기는 커녕 자신에게 관심을 갖고 있다고 생각해서 더 호감을 갖게 될껄요? 아까 말씀드렸잖아요. 상대방의 성격/태도에서 가장 많은 매력을 느낀다고!

남자들은 연봉·재산을 묻는 여성을 싫어한다!

마지막으로 20-30대 남성들 모두 불쾌감을 느끼는 3번째 사유로 연봉이나 재산 등의 민감한 문제에 대해 질문을 하는 사람을 손꼽았다고 합니다. 그 남자의 재산이 궁금하더라도 직접적으로 묻는 것은 자제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특히 30대 여성분들, 상대방의 경제적 능력에 관심이 많으시더라도 티가 안나게 알아보는 스킬을 이용해보도록 하세요!

모바일 혜택의 시작 1800만 가입자의 국민 첫 화면 '캐시슬라이드' 쇼핑, 맛집, 할인, 적립혜택은 물론 최신뉴스 트렌드 정보까지 한번에 :)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