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기어스 Code Geass

사람은 인간은 행복을 추구하는 존재이다. 브리타니아의 소년 루루슈가 바랬던 것도 조금한 행복에 지나지 않았다. 특별한 일은 아니다. 적어도 행동의 근원엔 인간으로서 너무나도 당연한 정말로 별 것 아닌 소망뿐 이었다. 그런 꿈을 그런 맹세를 누가 부정할 수 있단 말인가, 누구에게 그런 자격이 있다는 것인가. 그러나 인간은 누구나 싫더라도 타인과 세계와 관계됨으로서 스스로를 규정하고 결정 짓게 된다. 그렇다면 개인의 바람 따윈 세계의 의지 앞에선 간단히 휩쓸려가버리는 허무한 존재에 불과한 것이다. 죄와 벌 운명과 심판. 루루슈의 앞을 가로막는 것은 스스로가 만든 과거인 것인가. 인간이 인간이기에 낳은 증오일 것인가 그렇더라도 지금은 감사해야 마땅할 것이다. 그렇다. 적어도 인간이 행복을 추구하는 존재임에 한 가닥 희망은 작은 소망은 절망 속이기에 피어난다. Code Geass -innocent days

We are only given today and never promised tomorrow. So make sure you tell the people who are special in your life that you love them.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