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게임 ‘연희†몽상’, 야한게 전부가 아니야

박정규 해머엔터테인먼트 대표 “RTS의 참맛 느낄 수 있을것”

-게임톡 http://www.gametoc.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807

미소녀 웹게임 ‘Web연희†몽상’이 3년 만에 한국시장에 다시 서비스 된다. 이 게임은 고전 ‘삼국지’의 장수들을 모두 여성으로 등장시킨 19금 전략 게임이다.

‘연희몽상’은 지난 2007년 발매된 PC게임 ‘연희무쌍 두근두근 소녀들만의 삼국지연의’를 원작으로 한다. 일본에서는 감마니아재팬이 게임사로 자리 잡는데 효자 역할을 한 장수 게임이다. 마니아들의 인기에 힘입어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됐으며, 한국에서는 지난 2011년 감마니아코리아가 서비스를 시작했다. 당시 웹게임 순위 1위, 동시접속자 수 2만 명을 기록할 정도의 인기를 얻었다.

‘연희몽상’은 오는 4월 말~5월 초에 OBT 진행을 목표로 막바지 준비 중이다. 박 대표는 “유저들 중 일부는 ‘또 서비스를 접으면 어떻게 하나’ 고민하실 것 같은데, 정말 접는 것만큼은 싫다”며 “단 한명의 유저가 있더라도 서비스는 계속 이어갈 생각”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게임 전문 웹진으로 게임 소식을 실시간 전달하면서 핫 이슈를 찾아냅니다. 기타 여행과 음식과 영화 등 다양한 재미있는 뒷얘기도 설레임으로 선물드립니다 .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