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소년' 송유근 17살 박사 도전기

2번째 문단에서 많은 생각을 하게 하네요 .

--

지난 2004년 만 6살된 꼬마 한 명이 어른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물리학의 상대성 이론은 물론 대학 미적분 문제까지 척척 풀어냈기 때문입니다. 이 꼬마의 IQ는 187. 이후 이 꼬마는 초중고등학교 과정을 9개월 만에 검정고시로 마치고 최연소로 대학에 입학했습니다. 그 때 나이 8살. 남들은 초등학교 입학할 나이에 대학에 들어간 겁니다. 그렇습니다. 여러분이 잘 아시는 ‘천재소년’ 송유근 군의 이야기입니다.

아직도 스마트폰이나 개인 노트북 컴퓨터가 없습니다. 왜 없냐는 질문에 그냥 필요없어서라는 건조한 답라면이나 탄산음료가 몸에 안좋다는 책을 읽고나선 정크푸드를 거의 입에 대지 않는다바로 운동입니다. 자칭 운동중독자라 얘기하는데요.

. 대한민국 남자라면 반드시 군 복무를 해야하는 것 아닌가요 라는 반문과 함께 자신의 경우 학교를 제대로 다녀본 적이 없기 때문에 단체생활을 꼭 해보고 싶다

그러나 유근 군의 부모와 유근 군은 한국에서 공부를 끝내는 게 최종목표라고 말합니다. 유근 군 역시 유학을 가지 않은 것에 대한 후회나 미련은 없다고 말합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