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치즈케이크

하얗고.. 깨끗한 느낌의 W치즈케익을 구웠습니다.

그러나 나의 W치즈케이크는.. ㅡㅡ;;윗면이 아주 편평하고, 깔끔하게 나와야 하는데저는 기포가 생긴 게 그대로 굳어 버렸어요..ㅎㅎ저게... 윗면을 아주 깔끔하게 만드는 특별한 팁이 있는데..그 타이밍과 찰나를 놓치면..윗면이 조금 지저분해져요..ㅜㅜ담에 만들게 되면 그땐 더 스피드 하게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그 윗면을 좀 가리고자..그리고 여자도 그렇고 모든지 꾸미면 더 이뻐지는 거 아니겠냐며..냉동실에서 주섬주섬 꺼내보니..라즈베리랑.. 오래 묵은 블루베리, 바닐라빈이 있네요..ㅎㅎ그리고 베란다 텃밭에 나가.. 허브잎도 몇 잎 따오고..그나저나..바닐라빈을 쪼갤까 하다가... 귀찮아서 그냥 띡~ 올려 놨더니..ㅋㅋ역시나.. 투박해 보이는 게 별로 ㅠㅠ

어쨌거나..한 조각 잘라 보았더니투톤 컬러의 W치즈케익이 빼꼼~ ㅎㅎㅎ

W치즈케익 하나를 굽기위해선..제노아즈, 그리고 치즈케익, 레어치즈 크림까지 세 가지를 만들어 합체시키는 케이크입니다.좀... 손이 많이가는 귀찮은 아이죠. ㅎㅎ;

W치즈케이크..귀찮다고 멀리하려 했으나..한 입 먹고 바로... 꼬리내렸어요..^^또 만들고 싶은 케이크로 당첨!W치즈케이크는..베이크 드 치즈 케익과, 레어 치즈케익의 조합이 아주 적절했어요.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은..W치즈케익 맘에 들어요^^W치즈케익 맛있는 케익이라고 추천해도 괜찮을만큼.. 제 맘에 쏙~ 들어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