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넴이 갓미넴이 되기 까지 - 2편

2000년에 레전드 앨범인 The Marshall Mathers LP를 발매해요.

에미넴을 안 좋아해도 다들 잘 알고 있을 노래인 <Stan>이 담겨져 있죠.

이 앨범은 평점 만점을 받고 3200만장이 팔려나가며 다이아몬드로 기록이 되고 최고의 앨범이라는 찬사를 받아요.

또한 이 앨범을 계기로 흑인 따라쟁이 라는 이야기를 듣지 않게 되었고 커리어를 인정받을 수 있었으며 랩 갓이라는 별명을 얻어요.

이 당시 에미넴이 호모포비아라는 말도 안 되는 소문이 돌았었는데 이 소문에 반박하기 위해 탑게이 엘튼존과 함께 그래미에서 Stan을 공연해요.

이 공연은 그래미 역사상 최고의 라이브 공연이라고 칭송받을 정도로 최고였답니다.

근데 저는 에미넴 노래 들으면 자꾸 날 혼내는 것 같아요.

타닥타닥 쏘아 붙이는 랩이라서 그런가 이냔아 시험 공부는 하고 컴퓨터 하냐 막 이렇게 나를 다그치는 느낌?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

에미넴은 MMLP 앨범으로 정상의 자리를 차지한 뒤 발매하는 앨범 대부분을 성공시키며 제이지, 나스 등 힙합계의 거물들과 비슷한 위치에 서게 되었어요.

이제 이 오빠는 더이상 헤일리의 기저귀와 분유값을 걱정도 안해도 되었고, 초가삼간에서 대저택으로까지 이사를 하게 됐죠.

하지만 에미넴은 여전히 새가슴.

돈도 써본놈이 쓸 줄 안다고 평생을 거렁뱅이마냥 살아왔는데 뭘 알겠어요?

에미넴 : 나 롤렉스 살 돈 있음?

매니저 : 뭔 개소리? 나랑 장난함?

에미넴 : 나 개진지. 롤렉스 사도 됨? 돈 있음?

매니저 : 이 새끼가????????

사진 설명을 해보자면 왼쪽 상단에서부터 투팍, 50원, 라킴, 나스, 칸예, 제이지, 릴웨인으로 모두 힙합계의 전설들임.

원래 힙합퍼들이 화려함과 허세에 환장하는데 에미넴은 여태 허세 부릴 돈은 커녕 분유값이 없어서 질질 짰었기에 이런 세계를 전혀 몰랐었어요.

3200만장이나 앨범을 팔아 해치워서 억만장자가 된 이 오빠가 롤렉스 사도 되냐고 허락을 맡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이 오빠는 10만원 짜리 쥐샥을 차고 다닙니다.

물론 롤렉스 사긴 했는데 기스 날까봐 신주단지 모시듯이 집에 고이 모셔뒀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돈은 쓰는 게 아니고 세보고 구경한 뒤에 금고에 넣어두는 거라는 명언까지 남기셨죠.

이런 오빠에게도 구멍이 하나 있었으니 자기 딸들에게는 한없이 지갑을 열어준다는 거에요.

버릇이 나빠질거라는 생각도 들지만 딸들 보고 있으면 자동적으로 지갑이 열린다고..

오빠 나 치킨 사먹게 2마넌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돈을 벌면 안 좋은 점이 하나 딱 있어요.

에미넴의 사돈에 팔촌들이 모두 달려들어 '돈 좀 줘' 하며 들러 붙는거에요.

1. 미넴아 나 니 외할미다. 돈 좀 줘. 하며 소송 걸어서 돈 뜯어냄.

2. 집 나간 아빠가 이제와서 아빠는 네가 무척 보고 싶었다는 헛소리를 해대며 구걸함.

3. 니 가사에 내 욕 왤케 많음? 너 고소! 해서 엄마한테까지 고소 먹고 돋 뜯김.

버릴 땐 언제고 이제와서 엄마, 아빠, 부인, 할머니, 사촌들까지 가족행세 해가며 미넴이의 돈을 뜯어낼 궁리만 해요.

이래서 에미넴이 자기 딸들에게 집착하는 것 일수도 있어요.

원래 인기를 얻고 정상가도를 달리고 있으면 마약에 대한 유혹을 받기 쉬운데 에미넴은 코카이나 헤로인은 하지 않았어요.

다만 수면제나 우울증 약물을 계속해서 복용하다보니 문제가 됐죠.

몸에 내성이 생기다 보니 더욱더 쎈 약을 찾고 복용 횟수를 늘리면서 2007년에는 과다 복용으로 셧다운 상태까지 가버렸어요.

에미넴은 내가 마약을 한게 아니였기에 약물 정도는 내 스스로 조절할 수 있을줄 알았다며 후회하고 모든 약물을 끊었어요.

다시는 딸을 못 보는 줄 알아서 두려웠다며ㅠㅠㅠㅠ 이 오빠 진정한 딸바보임.

약물을 끊은 에미넴은 코카콜라에 집착하기 시작해요.

보드카 병나발 불게 생겼는데 쥰내 안 어울리게 코카콜라 제로에 중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사무실에 코카콜라 기계를 가져다 놓고 자주 뽑아 마신다고 해요.

누군가가 에미넴 왜 캔콜라를 안 마심? 하니까

"캔에는 아스파탐이란 게 있는데. 그게 암을 유발한다고요."

라고 겁나 진지한 표정으로 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나 주변인들이 돈을 뜯어내는 줄 알았는데 에미넴에게도 소송으로 돈 받을 일이 하나 생겼으니 애플측에서 광고로 음악을 무단 도용 한거에요.

소송 걸기 직전에 스티브 잡스가 에미넴을 직접 찾아가서 사과하며 딜에 성공한 듯 보였으나 에미넴은 마이웨이 내 길을 간다 하며 바로 소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IF
presentation

늘 얘기합니다.

불법 다운로드 하지 말고 돈 주고 사라고.

실제로 에미넴은 저작권에 대해서 굉장히 민감하다고 해요.

내가 몇 년 동안 고생해서 돈 퍼부어서 만들었더니 니가 감히 공짜로 받아?????? 앙?????

GIF
presentation

맨날 퍽유 퍽유 해대고 손가락 욕하며 쎈캐의 모습을 보이지만 에미넴은 사실 마음이 굉장히 여린 남자에요.

인터넷 악플이 무서워서 인터넷도 못하는 그런 사람이라구요.

그래서 인터넷 페이지 관리 해주는 사람도 따로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IF
presentation

모두 까기 인형으로 유명한 에미넴은 웬만한 인간은 다 깠어요.

엄마부터 시작해서 제일 유명한 머라이어 캐리, 자룰, 캐니버스, 벤지노, 이기 아질레아, 림프 비즈킷, 레이디 가가, 케이티 페리 등등 나열하기도 입아픔.

그치만 이 많은 세상 사람들 중 에미넴의 입방아에 오르지 않는 세 사람이 있으니 바로 딸들이에요.

GIF
presentation

수상 소감으로 귀엽게 손 흔들며 사랑해 베이비 라고 외치는 남자.

치..치명적이야.

에미넴과 킴의 좋은 유전자만 골라 받아서 예쁘게 자란 헤일리에요.

똑똑하고 사교성 넘치는 성격으로 학교에서도 인기가 많다고 해요.

안습인 건 에미넴이 아이들의 숙제를 도와주고 싶어도 자기는 9학년 까지 밖에 안 다녀서 딸들이 더 똑똑하기 때문에 가르쳐 줄 수가 없다고ㅠㅠㅋㅋㅋㅋㅋㅋ

입양한 딸까지 총 셋인데 너무 헤일리만 챙기는 거 아니에요? 라고 생각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에미넴은 차별하는 그런 쫌생이 같은 남자 아니에요.

막내 딸인 휘트니의 합창 공연에도 몰래 가는 멋진 아빠랍니다.

5년 간 음악 활동을 중단한 적이 있었는데 그 때 '에미넴도 이제 한 물 갔어' 라는 얘기가 많이 나왔어요.

하지만 리한나와 함께 부른 <Love the way you lie 구라치는 것까지 사랑함> 로 컴백하여 순식간에 빌보드 1위를 차지하며 랩 갓은 여전히 건재하다는 걸 보여줬었죠.

대망의 2012년! 에미넴의 한국 팬들에게 기적이 일어나요.

북한이 수도라고 생각했던 에미넴이 생애 처음으로 서울 땅을 밟습니다.

서울 오기 전 일본에서 공연을 하고 왔었는데, 일본 사람들 특성상 공연 중에 별 반응을 안 해요.

다들 마네킹도 아닌데 손도 안 흔들고 가만히 노래만 듣고 있음.

그런 분위기 속에서 혼자 소리 지르고 반응 유도하다가 결국엔 열 받아서 '제발 너희 자신을 위해서라도 소리 좀 질러라' 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망똥망 일본 공연을 끝내고 아시아는 다 이런가? 생각하며 한국을 밟은 터라 우리나라에 대한 기대가 없었어요.

근데 우리 민족이 어떠한 민족입니까.

배달의 민족???????

노노. 우리 민족은 예로부터 음주가무에 능한 흥 넘치는 민족 아닙니까!!!!!!!!

아니나 다를까 에미넴 나오기 전부터 사람들은 미쳐있었음.

공연 준비 중에 <Party rock anthem 존나 이건 파티음악> 이 나오자마자 사람들 전부 떼창 시작하고 좁아 터진 공간에서 셔플 댄스 추고 난리남.

우리나라 사람들 단체로 마약하고 온 줄 알았쉬먀.

한국인들의 미친 열기를 맛본 에미넴은 생전 하지도 않던 머리 위 하트를 그려요.

쥰내 보고 있는 나도 안 믿김.

사진이 없었더라면 하트 사건은 거짓말로 묻혀버렸을거에요.

이런거 평생 안 하던 양반이 이러니까 사람들은 에미넴이 그랬을 리 없다며

"네 두개골을 이렇게 갈라버리는 거야." 라고 해석하기로 하고 잠정적 결론을 내리죠.

더 웃긴건

에미넴 : 한국 존나 좋아!!!!!! 내가 다시 오는 거 싫은 사람????

관객 : 예스!!!!!!!!!!!!!

에미넴 : 씨* (하면서 웃음)

그 가수의 그 팬 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넴씨 영어 못 하는 나라 와서 그런 어려운 질문 하는거 아니라긔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결론은 에미넴의 두 번째 내한을 기원합니다.

에미넴 좀 불러주세요 빙글!!!!!!!!!!!!!!!!!!!

1편 : http://www.vingle.net/posts/818965

헐리우드스타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